'디맥 피규어'도 준비 중…네오위즈, '디제이맥스 스토어'에 클리어패스 신규 굿즈 4종 출시
상태바
'디맥 피규어'도 준비 중…네오위즈, '디제이맥스 스토어'에 클리어패스 신규 굿즈 4종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3.05.19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대표 리듬게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DJMAX RESPECT V)'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디제이맥스 스토어'에 클리어패스 신규 굿즈 상품이 추가됐다고 밝혔다.

디제이맥스 스토어는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공식 굿즈 판매 사이트로, 지난해 8월 오픈했다. 이번 신규 굿즈는 총 15종으로, 지난해 한정 판매를 진행했던 클리어패스 시즌 6, 7의 상품 11종과 시즌 8의 콘셉트 아트를 바탕으로 제작된 '아크릴 스탠드 피규어', '게이밍 데스크 패드' 등 4종의 상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시즌 8에서 이용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노래 '스윗 온 유(Sweet On You)'에 출연한 '안이영'을 포함해 주인공 '클리어'와 '페일' 캐릭터로 만들어진 아크릴 스탠드 피규어 3종도 출시됐다. 가격은 각각 16,800원이다. 게이밍 데스크 패드는 스윗 온 유의 컨셉 아트로 디자인되었으며 가격은 19,800원이다.

이와 함께 이번 신규 굿즈 구매 방식은 상품을 구매한 이용자가 보다 빠르게 제품을 수령할 수 있도록 제작 기간을 생략했다. 이를 통해 예약 구매 시스템이 아닌 즉시 구매 가능한 형태로 변경됐고, 기간의 제한 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디제이맥스 스토어는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향후 시즌 상품 외 피규어, 텀블러, 봉제인형 키링 등 특색있고 매력적인 굿즈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디제이맥스 스토어 신규 굿즈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스토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