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문엔터테인먼트, 안드로이드 휴대용 게임기 'Odin Pro (오딘 프로)' 와디즈 펀딩 소식 알려
상태바
경문엔터테인먼트, 안드로이드 휴대용 게임기 'Odin Pro (오딘 프로)' 와디즈 펀딩 소식 알려
  • 남지율
  • 승인 2023.05.19 15:12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UMPC 게임기 및 게임 주변기기 유통사인 경문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송종운)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안드로이드 휴대용 게임기 'Odin Pro (오딘 프로)'의 사전 예약 판매를 독점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오딘 프로는 국내 최초로 출시되는 안드로이드 휴대용 게임기로, 게임패드와 스마트폰을 결합하는 과정 없이 바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스마트폰은 내부에 액티브 쿨러가 없는 까닭에 발열로 인한 스로틀링 현상이 발생하는데, 오딘 프로에는 쿨링 시스템이 내장되어 있어 스로틀링 현상으로부터 훨씬 자유롭다.

오딘 프로는 최근 스마트폰에서 찾아보기 힘든 16:9 화면비를 적용해 엑스박스 클라우드나 플레이스테이션 리모트(PSPlay 앱 구매 필요) 플레이 시 화면을 가득 채우는 뛰어난 몰입감을 제공한다.

특히, 게임패드가 지원되지 않는 안드로이드 게임을 위한 터치 맵핑 기능과 후면 버튼의 탑재로 복잡한 조작도 무리 없이 입력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펀딩 페이지는 사전 오픈된 상태로, 와디즈에서 '오딘' 키워드를 검색하면 상세한 내용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펀딩은 5월 25일 오후 5시부터 6월 11일까지 진행되며, 와디즈 펀딩 제품은 6월 16일부터 출고될 예정이다. 오딘 프로의 가격은 628,000원이며, 얼리 버드(초기 사전 예약) 혜택으로 598,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펀딩 이후에는 6월 19일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경문엔터테인먼트 홍보 담당자는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안드로이드 게임기를 원스토어와의 협력으로 출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오딘 프로는 스마트폰과 게임패드의 불편한 결합 과정 없이 바로 게임을 즐길 수 있고 키 맵핑 소프트웨어나 쿨링 시스템 등 게이머에게 최적화된 게임 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아마리 2023-05-21 07:35:02
4년 전 스마트폰 성능에 직구보다 20만 원 더 비쌈 ㅋㅋㅋ

바람이 2023-05-20 23:06:43
저걸 저존주고 사는 바보가있을까 ㅋㅋㅋ 로그가 출시하는마당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