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올티에스, 내셔널지오그래픽 블루투스 마우스/키보드 런칭
상태바
다올티에스, 내셔널지오그래픽 블루투스 마우스/키보드 런칭
  • 남지율
  • 승인 2023.05.24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다올티에스(대표: 홍정화 / 이하: 다올TS)가 내셔널지오그래픽(National Geographic) 브랜드의 모바일 및 전자기기 액세서리 공식 라이선시인 스킨플레이어와 온라인 유통 총판 계약을 맺고, 국내 내셔널지오그래픽의 컴퓨터 액세서리 온라인 유통 사업에 본격 진출한다.

다올TS는 최근 스킨플레이어와 상품공급을 위한 국내 온라인 유통 총판 계약을 맺고, '내셔널지오그래픽 블루투스 5.2 & 2.4GHz 무선 키보드' 및 '내셔널지오그래픽 블루투스 5.2 & 2.4GHz 무선 마우스'를 출시한다.

키보드 & 마우스 세트 구성과 각각의 단품으로도 구성하여 출시하며, 내셔널지오그래픽 브랜드 로고 및 시그니처 컬러인 블랙 & 화이트 컬러로 소비자를 겨냥한다.

내셔널지오그래픽 무선 키보드는 블루투스 5.2를 탑재한 제품으로, 윈도우, macOS, 안드로이드, iOS 등 다양한 환경과 호환이 가능하며 최대 3대의 기기에 동시 연결이 가능한 멀티 연결 기술을 지원한다. 추가로 2.4GHz 무선 리시버도 포함되어 있어, 블루투스 기능이 없는 기기에서도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내장형 배터리는 USB Type-C 케이블을 사용하여 간편 충전이 가능하며, 30분간 미사용시 슬립모드로 전환되어 효율적인 배터리 제어가 가능하다. 노트북에 사용되는 팬터그래프 키 적용으로 타건감이 부드러워 피로감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무선 마우스는 키보드와 동일한 블루투스 5.2 지원 및 2.4GHz 무선 리시버 포함 제품으로, 최대 2대의 기기에 동시 연결이 가능하다. AA 건전지(1500mAh 용량) 기준 최대 100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며, 10분간 작동 대기 시 슬립모드로 전환되어 배터리 잔량을 효율적으로 관리한다. 저소음 버튼 설계는 클릭 소음을 최소화하여 언제 어디서든 소음 걱정없이 사용이 가능하고, 가벼운 무게와 슬림하고 콤팩트한 사이즈로 쉽게 휴대할 수 있다.

홍정화 다올TS 대표이사는 "내셔널지오그래픽 브랜드의 모바일 및 전자기기 액세서리 공식 라이선시인 스킨플레이어와 국내 온라인 유통 총판 계약을 통해 무선마우스와 무선키보드를 판매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다올TS는 이번 계약을 계기로 국내에서 다양한 고성능, 내셔널지오그래픽 브랜드의 컴퓨터 액세서리 온라인 유통 사업에 본격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