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 닌텐도 스위치 버전 ‘이스 메모와르 –펠가나의 맹세-’ 패키지 정식 발매
상태바
게임피아, 닌텐도 스위치 버전 ‘이스 메모와르 –펠가나의 맹세-’ 패키지 정식 발매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05.25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게임피아(대표: 정종헌)Clouded Leopard Entertainment(대표: 첸 웬웬)와 협력하여, 일본 팔콤 주식회사(대표: 콘도 토시히로)가 개발하는 액션 RPG ‘이스 메모와르 펠가나의 맹세-’ 패키지 제품을 2023525일 국내 정식 발매했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한국어 자막을 공식 지원한다.

 

 

Nintendo Switch ‘이스 메모와르 펠가나의 맹세-’ 트레일러

 

이스 메모와르 펠가나의 맹세-’2010년에 PlayStation Portable 버전으로 발매된 액션 RPG ‘이스시리즈 중에서도 손꼽히는 명작으로 높은 평가를 받는 펠가나의 맹세를 신규 요소 등을 추가하여 한층 업그레이드한 작품이다.

Nintendo Switch에 맞춰 HD 리마스터화했으며, 사운드는 PC 버전 이스 펠가나의 맹세-’에서 사용된 오리지널 버전외에 원조 ‘PC-8801 버전’, ‘X68000 버전까지 총 3종의 사운드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그리고 필드 이동과 전투 속도를 1.5/2배로 변경할 수 있는 하이 스피드 모드가 탑재되었고, 주인공인 아돌 크리스틴(CV: Yuki Kaji)의 보이스가 신규 추가됨과 동시에 총 30명 이상의 모든 캐릭터에게 보이스 이벤트가 부여되었다.

 

 

2023525일 정식 발매된 Nintendo Switch ‘이스 메모와르 펠가나의 맹세-’ 패키지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를 포함한 다양한 게임 쇼핑몰 및 오픈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심의 등급은 12세이용가이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게임 공식 웹사이트 및 게임피아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