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라이즈, ASUS 게이밍 콘솔 덱 ‘ROG ALLY’ 사전 예약 판매 진행
상태바
에스라이즈, ASUS 게이밍 콘솔 덱 ‘ROG ALLY’ 사전 예약 판매 진행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05.30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ASUS 공식 총판사인 에스라이즈(대표이사: 사승목)ASUS ROG ALLY의 국내 공식 출시 소식을 전했다. 529일 한국 공식 런칭과 함께 지마켓, 옥션, 11번가, 하이마트에서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하는 ROG ALLY는 강력한 하드웨어, 편리한 솔루션, 하나의 기기로 완벽한 게이밍 라이프가 가능한 UMPC(Ultra-Mobile Personal Computer), 핸드헬드 게이밍 제품으로 올해 최대 기대작 중 하나이다.

 

강력한 하드웨어 ROG ALLY

ROG ALLYAMD의 최첨단 4nm 공정 기반 Zen4 아키텍처, Ryzen Z1 Extreme 프로세서(8코어 16스레드, 24MB 캐시, 최대 5.1GHz boost)RDNA 3 그래픽 기술이 적용된 강력한 휴대용 게임기로 게이머에게 놀라운 비주얼과 뛰어난 성능을 제공한다.

초고속 16GB LPDDR5 6400MHz 듀얼 채널 구성으로 빠른 데이터 처리가 가능하며, 최대 512GB의 초고속 PCIe Gen4 스토리지를 통해 충분한 저장 공간과 초고속 부팅 시간을 제공한다.

또한 UHS-II 마이크로 SD카드 슬롯도 포함되어 있어 고속 스토리지를 간편하게 추가할 수 있으며 포터블 게이밍뿐 아니라, 본격적인 고성능 게이밍을 위한 ‘XG Mobile’ 외장 GPU 제품군과 호환되어 최대 TGP 150WNVIDIA GeForce RTX 4090 모바일 GPU, 추가 USB 단자, Display Port, HDMI, 이더넷 등 I/O 확장 기능 및 증폭된 성능을 경험할 수 있다.

 

몰입감 넘치는 터치 디스플레이, 인체공학 디자인으로 편안하게

ROG ALLY1080p 터치스크린 패널에 120Hz의 높은 주사율, 7ms 응답 시간을 갖춘 7인치 디스플레이 탑재로 부드럽고 몰입감 넘치는 게임 경험을 제공한다. Adaptive Sync 기술 적용으로 선명한 화면을 보장하며 sRGB 100% 색 표현율로 디지털 콘텐츠가 의도한 정확하고 생생한 비주얼을 제공한다.

500니트의 피크 밝기로 더욱 선명할 뿐만 아니라 밝은 환경에서도 또렷한 화면을 구현한다. 표면 반사를 낮추고 스크래치에 강한 Corning Gorilla Glass DXC 코팅이 적용되어 더 나은 가시성, 뛰어난 화면 내구성 또한 ROG ALLY의 장점이라 할 수 있다.

ROG ALLY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최적의 편안함과 제공하며 오랜 시간 동안 게임을 하더라도 편안하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600g에 불과한 가벼운 무게, 손안에 감기는 완벽한 그립 형태에 미끄러움을 최소화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장시간 사용에 이상적이다.

사용자의 취향에 맞춰 정밀하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조이스틱과 버튼으로 최고의 게이밍 경험을 제공하며 내구성이 뛰어난 강화 화이트 폴리카보네이트의 고품질 소재를 적용하여 일상적으로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하다.

또한 사용자에게 촉각이나 진동을 전달하는 햅틱 피드백과 움직임과 회전을 감지하는 자이로(gyro) 지원 기능을 갖추고 있어 살아 숨 쉬는 게이밍 경험이 가능하다.

 

EVERY GAME, EVERY PLATFORM, ALL AT ONCE

ROG ALLY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윈도우 11 운영체제를 기반으로 Armoury Crate SE(Special Edition)와 함께 사용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Windows + Armoury Crate SE를 통해 한 곳에서 모든 게임과 필수 설정에 액세스하여 원활한 게임 환경을 조성할 수 있고, 디바이스의 각종 설정에 빠르고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게 한다.

윈도우 기반의 시스템인 만큼 다양한 주요 게임 플랫폼들과 호환 가능하다. Steam, Xbox Game Pass, Epic, GOG 등 다양한 플랫폼의 AAA 게임부터 인디게임에 이르기까지 이상적인 환경속에서 능률적이고 효율적인 게임 경험을 즐길 수 있다.

Hand-Held 제품 특징에 맞춰, 사용 각도에 상관없이 중력의 영향을 받지 않는 Zero Gravity 발열 제어 시스템을 채택하였으며 공기 흐름을 최적화하는 듀얼 팬 적용으로 격렬한 게임 세션 중에도 시원하고 조용하게 성능을 유지할 수 있게 했다.

그 외 게이밍 중 고품질의 오디오를 제공하는 듀얼 스피커가 전면부에 탑재되었으며 스마트 앰프 기술을 통해 왜곡 없이 볼륨을 높여 깨끗하고 선명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는 서라운드 사운드 기술 또한 탑재되어 있다.

 

강력한 하드웨어와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모든 게이밍 환경,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ROG ALLY는 구매 고객 전원 정품 트래블 케이스, XBOX Game Pass가 제공되며, 포토 상품평 추천을 통해 MicroSD Card 또한 추가 증정된다.

529, 한국 공식 사전 예판이 시작되는 ASUS ROG ALLY의 제품 정보는 지마켓, 옥션, 11번가, 하이마트의 에스라이즈 판매 상품 페이지를 통해 보다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