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최대 속도 8000MHz 럭셔리 DDR5 메모리 ‘도미네이터 티타늄’ 출시
상태바
커세어, 최대 속도 8000MHz 럭셔리 DDR5 메모리 ‘도미네이터 티타늄’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3.05.31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커세어(지사장: 박재천)가 수상 경력의 도미네이터 메모리 라인업의 최신 제품인 ‘도미네이터 티타늄 DDR5 메모리(DOMINATOR TITANIUM DDR5 memory /이하 도미네이터 티타늄 DDR5 메모리)’ 출시를 발표했다.

가장 빠른DDR5 IC와 특허를 받은 DHX 쿨링 기술을 기반으로 오버클럭킹의 새 장을 여는 도미네이터 티타늄 DDR5 메모리는 눈길을 끄는 디자인과 놀라운 성능으로 커세어 도미네이터 메모리의 명성을 이어가게 되었다.

새롭게 선보이는 우아한 외관과 프리미엄 자재 및 부품을 자랑하는 도미네이터 티타늄 DDR5 메모리는 인텔, AMD 플랫폼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인텔 13/12세대 코어프로세서 사용시 인텔 XMP를, 라이젠 7000 CPU 사용시 AMD EXPO를 지원한다. 몇 번의 클릭만으로 고성능 플랫폼에서의 손쉬운 오버클럭이 가능하다.

도미네이터 티타늄 DDR5 메모리에는 11개의 개별 조정 가능 RGB LED가 장착되어 매끄러운 조명효과로 시스템을 밝힌다. 강력한 커세어 iCUE 뮤럴을 이용해 음악, 게임, 영화 등에 조명효과를 동기화하여 시스템 전반에 걸쳐 화려한 조명을즐길수 있다.

도미네이터 티타늄 DDR5 메모리는 상단 바 교체가 가능해 메모리의 외관을 원하는대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별도의 핀 악세서리 키트를 이용해 미니멀한 스타일이나 클래식한 스타일로 꾸미거나 오리지널 도미네이터 메모리를 떠오르게 하는 우아한 외관으로도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도미네이터 티타늄 DDR5 메모리는 최대 8,000MHz라는 경이로운 속도와 최대 192GB(48GB 4개)의 용량, 일부SKU 한정 30의 CAS 지연 시간을 특징으로 한다. 커세어는 최신 도미네이터 메모리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빠른 메모리타이밍과 높은 주파수율을 자랑하는 '퍼스트 에디션 키트'를 한정 제공한다.

도미네이터 티타늄 DDR5 메모리 퍼스트 에디션 키트는 500개 한정으로 판매되며 고유 넘버링이 되어 있기 때문에 커세어 역사에 남을 제품을 구매하고 싶다면 서둘러야 한다.

여타 커세어 DDR5 메모리와 마찬가지로 도미네이터 티타늄 DDR5 메모리의 모듈은 수작업으로 꼼꼼하게 검수한 메모리 칩을 사용하고 있으며 일관성 있는 고주파율, 최고의 고성능 PCB, 뛰어난 신호 품질과 안정성을 보유하고 있다.

스타일리시한 알루미늄 히트스프레더는 메모리 칩의 열을 효율적으로 관리해주면서도 시스템에 현대적인 멋도 더한다. 제한적 평생 품질 보증을 통해 PC 사용 수명이나 향후 업그레이드까지 메모리를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