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영화 <다크나이트 라이즈>와 공동 마케팅 전개
상태바
ASUS, 영화 <다크나이트 라이즈>와 공동 마케팅 전개
  • PC사랑
  • 승인 2012.07.05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사랑] ASUS719일 개봉하는 블록버스터 <다크 나이트 라이즈>와 공동 마케팅을 전개, 엔터테인먼트용 노트북 N 시리즈의 마케팅을 강화하고 프리미엄 노트북 시장 공략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ASUS의 최신 기술력을 총집합한 N시리즈 노트북은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전세계적 히트작인 배트맨 시리즈 3부작의 최종편 <다크나이트 라이즈>의 개봉을 맞아 글로벌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SUS Korea는 글로벌 공동 마케팅의 일환으로 7월 6일부터 15일까지 자사의 페이스북(www.facebook.com/asuskorea)을 방문해 간단한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 2매씩 증정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ASUS Korea 페이스북을 방문해 ‘좋아요’ 아이콘을 누른 후 간단한 퀴즈를 풀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7월 16일에 발표된다.
 
ASUS Korea의 곽문영 팀장은 “ASUS의 프리미엄 노트북 제품군이 영화 속의 슈퍼히어로처럼 강력한 파워와 성능을 자랑한다는 점에 착안해 공동 마케팅을 추진하기로 했다”며 “<다크나이트 라이즈>와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최근 고객들에게 선보인 최고 성능의 엔터테인먼트 노트북인 N46, N56, N76와 함께 프리미엄 엔터테인먼트 노트북 시장에서의 위상을 공고히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크리스토퍼 놀런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다크나이트 라이즈>는 조커와의 대결을 끝으로 모습을 감춘 배트맨이 8년 후 최강의 적을 만나 운명을 건 전투에 나서는 이야기를 그리며 7월 19일 개봉한다.
 
워너브라더스 코리아는 "<다크나이트 라이즈>의 개봉에 맞춰 ASUS와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해 한층 강렬한 액션과 보다 더 큰 스케일을 담은 시리즈를 관객들이 최대로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