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닌자N1PRO 커스텀 키보드 ‘달토끼/베어프렌즈/프라임 에디션’ 출시
상태바
몬스타기어, 닌자N1PRO 커스텀 키보드 ‘달토끼/베어프렌즈/프라임 에디션’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4.04.09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커스텀 키보드 및 수랭 PC 벤처강소기업 몬스타 주식회사(대표: 이승재)의 커스텀 전문 브랜드, 몬스타기어에서 닌자N1PRO 커스텀 키보드의 달토끼/베어프렌즈/프라임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몬스타기어 닌자N1PRO 달토끼/베어프렌즈/프라임 에디션은 기존 닌자N1PRO 커스텀 키보드에 인기 많은 키캡인 달토끼/베어프렌즈/프라임으로 구성한 에디션 제품이다.

몬스타기어 닌자N1PRO 커스텀 키보드는 공간 활용이 뛰어난 82+노브로 구성된 75배열 키보드다. 측면 RGB LED로 엣지있는 포인트를 선보여 RGB 감성을 자극하며, 전용 소프트웨어로 언제든지 원하는 모드로 설정하여 사용이 가능하다.

부드러운 타건감을 위해 나사 결합 방식이 아닌 가스켓 방식의 보강판을 채택했다. 흡음재는 2중 흡음재로 보강판과 기판 사이의 울림을 차단하기 위해 기보강 실리콘 흡음재를 적용했으며, 하판과 기판 사이에 울림도 2차 흡음재로 통울림을 완벽 차단했다.

3가지 연결 모드로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 유선, 무선, 블루투스를 지원하며 손쉬운 전환 스위치와 무선 전용 수신기가 있으며, 수신기는 마그네틱으로 분실 위험 없이 보관이 가능하다. 또한, 2단 높이 받침대를 적용하여 편의에 맞게 높낮이를 설정할 수 있다.

스위치는 FEKER 말차와 당근 저소음 스위치가 적용되었다. 특유의 걸림과 도각거림이 매력적인 스위치이며 저소음과 일반스위치 2종으로 집, 회사 등 어느 환경에서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게다가 체리, 게이트론, 카일 등 다양한 스위치를 지원하는 만능기판을 장착해 입맛대로 커스텀이 가능하다.

몬스타기어 닌자N1PRO 커스텀 키보드 달토끼/베어프렌즈/프라임 에디션의 가격은 129,000원으로, 자세한 사항은 몬스타기어 공식 홈페이지와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알 수 있다.

 

스팩

크기 및 무게 : 332x145x30mm/1000g(스위치 키캡 포함)
배열 : 75배열 82key + 노브
스위치 : FEKER 말차 넌클릭 / 몬스타기어 당근 저소음 넌클릭
USB : C타입
키캡 : 달토끼(PBT염료승화), 베어프렌즈(PBT염료승화), 프라임(PBT염료승화)
스테빌라이저 : 체리식 스테빌라이저
배터리 : 충전식 리튬이온 3,000mAh
LED 색상 : RGB LED
무한 동시 입력 : 유선 모든 키 지원 / 무선블루투스 6키 지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