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작품과 얼음의 만남’ 마이크로닉스, 몬드리안·아이스락 페이백 행사 진행
상태바
‘예술작품과 얼음의 만남’ 마이크로닉스, 몬드리안·아이스락 페이백 행사 진행
  • 이백현
  • 승인 2024.05.27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게이밍 기기 디자인·개발·제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는 PC 케이스 EH-1 몬드리안 시리즈와 일체형 수랭쿨러 ICEROCK MLD-360(아이스락 MLD-360)의 페이백 행사를 진행한다.

페이백 행사는 5월 24일부터 한정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해당 기간 내 EH-1 몬드리안 시리즈와 아이스락 MLD-360를 함께 구매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쿠폰 최대 3만 원권이 페이백된다.

포토 상품평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구매 후 포토 상품평 작성 시 선착순 100명 대상으로 몬드리안 전용 디자인 베젤이 증정된다. 그린, 오렌지, 화이트 베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EH-1 몬드리안은 네덜란드 화가 피에트 몬드리안의 작품에서 영감을 얻은 미들타워 케이스다. 직선과 삼원색으로 꾸며진 제품 전면이 특징이며, 사용자 마음대로 변경할 수 있다. 3분할된 영역에 크기와 색상이 다른 9가지 패턴을 조합해 총 27가지로 꾸밀 수 있다. 최대 6개의 aRGB 냉각팬을 연결하는 컨트롤러도 함께 제공된다. 확장성 외에도 조립 편의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아이스락 MLD-360은 360mm 라디에이터, 사용자가 직접 꾸밀 수 있는 IPS LCD 디스플레이, 냉각 성능이 뛰어나고 소음이 적은 ARGB PWM 쿨링팬을 갖췄다. IPS LCD 디스플레이에는 GIF 애니메이션, JPG·PNG 이미지, 실시간 CPU·GPU 온도 및 작동속도 등을 표시할 수 있다. 블랙, 화이트 색상 중 선택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