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컴퓨텍스에서 시뮬레이션 레이싱(Sim Racing) 게임기어 시장 진출 밝혀
상태바
커세어, 컴퓨텍스에서 시뮬레이션 레이싱(Sim Racing) 게임기어 시장 진출 밝혀
  • 이백현
  • 승인 2024.06.07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미 리클라인드와 직립 GT스타일 포지션 전환 가능한 하이브리드 레이싱 프레임
몰입형 레이싱 경험을 제공하는 강력한 심레이싱 게임 기어 프레임, 올해 말 출시 예정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게이머, 크리에이터, PC 빌더를 위한 고성능 PC 부품 제조기업 커세어(박재천: 지사장)는 컴퓨텍스2024(COMPUTEX 2024)에서 시뮬레이션 게임 커뮤니티를 위한 새로운 비전을 선보였다.

커세어는 지난 30년간의 게임 및 엔지니어링 경험을 바탕으로 시뮬레이션 레이싱 게임 마니아, 신규 게이머 모두를 만족시키는 높은 품질과 기능의 게이밍 기어를 설계했다. 앞으로 전세계 레이서들이 취미를 더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글로벌 생산 및 유통 채널을 활용할 예정이다. 

커세어의 컴퓨텍스 현장 부스를 찾은 방문객들은 독특한 프로토타입 모듈형 시뮬레이션 레이싱 조종석의 혁신을 직접 체험하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특히 커세어의 하이브리드 레이싱 프레임은  사용자들에게 적합한 조정 기능을 제공한다. 반쯤 누운 자세로 포뮬러 레이싱에 적합한 세미 리클라인드 오픈 휠 스타일의 세팅이 가능하다.

또한 일반적인 직립형 운전 자세에 가까운 투어링 및 스트리트 레이싱에 걸맞는 직립된 GT 스타일 위치로 쉽게 전환되는 뛰어난 조정 기능을 선보였다. 이러한 호환성은 다양한 레이싱 경험을 즐기는 시뮬레이션 레이싱 마니아들에게 적절한 선택이 될 것이다.

튼튼한 강철 프레임으로 제작된 조종석은 포뮬러 원부터 오프로드 랠리까지 다양한 운전 환경의 모터스포츠 레이싱을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됐다. 높은 토크의 휠베이스와 강한 내구성의 페달 세트를 갖췄으며, 흔들림을 최소화하고 안정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디자인되어, 사용자가 실제 운전석에 앉아 있는 듯한 몰입형 레이싱 경험을 보장한다. 내구성 있는 빌드와 세부사항까지 고집한 디자인은 시뮬레이션 레이싱 분야에서 커세어의 품질과 성능에 대한 헌신을 잘 나타낸다.

시뮬레이션 레이싱 게임의 미래를 기대하고 있는 게이머들을 사로잡을 커세어의 심레이싱 게임 기어는 올해 말 스타트라인에 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