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새게임
상태바
2013년 6월 새게임
  • PC사랑
  • 승인 2013.06.24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 3
 
플랫폼 PS3, XBOX360
장르 대전격투
등급 12세 이용가
언어 일어
5만 9,800원
 
재미 ★★★☆ 
중독성 ★★★☆
소장가치 ★★★☆
 
앞서 영문판으로 발매했던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 3(이하 나루토 스톰 3)’이 일어판으로도 발매했다. 영문판은 영어/일어 음성에 영어 자막 고정이었지만, 일어판은 일어 음성에 일어 자막 고정이다. 영어 자막을 원한다면 영문판을 선택하고, 일어 자막을 원한다면 일어판을 선택하자. 게임 내용은 둘 다 똑같으니 어떤 것을 선택해도 상관없다. 다만 DLC와 세이브 파일 모두 서로 호환되지는 않으니 구매 전에 명심하자.
 
한줄평 : 영문판과 일어판 중 자신에게 맞는 것을 선택하자.
 
 
 
드래곤즈 도그마 : 다크 어리즌
 
 
플랫폼 PS3, XBOX360
장르 액션RPG
등급 청소년 이용불가
언어 영어
3만 9,800원
 
재미 ★★★★
중독성 ★★★☆
소장가치 ★★★★
 
 
‘드래곤즈 도그마 : 다크 어리즌’은 앞서 발매됐던 ‘드래곤즈 도그마’에 새로운 무대와 신규 콘텐츠를 대량으로 추가한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드래곤즈 도그마 : 다크 어리즌’에는 전작 ‘드래곤즈 도그마’가 그대로 수록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일본어 음성도 추가됐다. 더불어 새로운 모험의 무대가 되는 ‘흑주도’와 그곳에서 만날 수 있는 신규 캐릭터, 강력한 몬스터, 무기와 방어구 등 다수의 추가 콘텐츠도 수록됐다.
 
한줄평 : 전작을 플레이했던 게이머라면 세이브 데이터 계승도 된다.
 
 
 
신차원게임 넵튠 V
 
 
플랫폼 PS3
장르 RPG
등급 12세 이용가
언어 한글
5만 9,800원

재미 ★★★☆
중독성 ★★★☆
소장가치 ★★★
 
‘신차원게임 넵튠 V(빅토리)’는 불법복제로 고통받는 게임업계를 구하는 내용을 담은 ‘초차원게임 넵튠’의 정식 후속작이다. 이번 작에선 갑자기 과거의 게임업계로 떨어져 버린 넵튠이 새로운 친구들과 함께 강대한 적이자 게임업계가 넘어서야 할 벽인 ‘규제’에 대항해 다시 한 번 게임업계를 구하기 위한 모험을 밝고 명랑한 터치로 그려내고 있다. 시리즈 모두 한글화된 것에 이어 이번 작도 한글화가 이뤄졌다.
 
한줄평 : 한글화는 좋지만,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게임.
 
 
 
레이맨 오리진 빅히트
 

플랫폼 PS3
장르 액션
등급 전연령 이용가
언어 일어
2만 9,800원
 
재미 ★★★★★
중독성 ★★★★★
소장가치 ★★★★★
 
‘레이맨 오리진’은 카툰 스타일의 귀여운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횡스크롤 액션 게임이다. 게이머는 다양한 테마를 가진 스테이지를 차례로 클리어하며 위험에 빠진 요정들을 구출해 새로운 능력을 얻으며 진행하게 된다. 또 최대 4명까지 오프라인 협력 플레이를 할 수 있어 온가족이 즐겨도 좋다. 이번에 나온 것은 빅히트 버전으로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레이맨 오리진’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한줄평 : 아기자기함 속에 숨어있는 어려움. 하지만 재밌는 어려움이라 더 즐길만하다.
 
 
 
그라비티 러시 빅히트
 
 
플랫폼 PS Vita
장르 액션
등급 12세 이용가
언어 한글
3만 9,800원
 
재미 ★★★★☆
중독성 ★★★★☆
소장가치 ★★★★☆
 
‘소녀는 하늘로 떨어졌다/GRAVITY RUSH’는 중력을 조작해 3D공간을 활보하는 독특한 콘셉트의 중력 액션 게임으로, PS Vita의 모션센서를 제대로 활용한 중력 궤도 액션을 체험할 수 있다. 중력을 자유롭게 조작하고 건물의 벽이나 천장, 공중 등 화면에 보이는 모든 공간을 활보하며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독특한 세계관이 뚜렷한 OLED 디스플레이로 표현되어 압도적인 비주얼을 체험할 수 있다.
 
한줄평 : 빅히트 치곤 가격이 그리 싸진 않지만 명작이니 꼭 한 번 즐겨보자.
 
 
 
라그나로크 오디세이 빅히트
 
 
플랫폼 PS Vita
장르 액션
등급 15세 이용가
언어 한글
3만 9,800원

재미 ★★★★
중독성 ★★★★
소장가치 ★★★☆
 
‘라그나로크 오디세이’는 원작 만화 ‘라그나로크’를 기반으로 한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세계관을 계승한 PS Vita용 스핀오프작품이다. PS Vita의 성능을 활용한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최대 4인의 멀티 플레이 및 온라인 협동 플레이가 특징이다. 특히 후속작인 ‘라그나로크 오디세이 에이스’의 출시를 앞두고 있어 즐겨보진 못한 게이머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한줄평 : 액션 RPG를 좋아하는 게이머라면 즐기기 좋은 게임.
 
 
 
데드 아일랜드 립타이드
 
 
플랫폼 PS3, XBOX360, PC
장르 액션 어드벤쳐
등급 청소년 이용불가
언어 영어
5만 8,000원
 
재미 ★★★☆
중독성 ★★★☆
소장가치 ★★★
 
‘데드 아일랜드 립타이드’는 전작에서 바노이 섬을 탈출한 4명의 주인공들의 새로운 이야기를 그린 정식 후속작이다. 게임의 무대는 파라나이 섬으로 옮겨졌으며, 새로운 환경 속에서 새로운 생존기가 펼쳐진다. 기후 변화, 허브 디펜스 등 새로운 시스템이 추가된 이번 신작에서는 기존 주인공 캐릭터외에도 해군 출신의 신규 캐릭터 ‘존 모건’이 추가됐다. 이번에도 온라인 기능과 여럿이서 함께 즐길 수 있는 시스템도 그대로이다.
 
한줄평 : 이상하게도 해외보다 비싼 가격에 정식 발매됐다.
 
 
 
디즈니 에픽 미키 2: 더 파워 오브 투
 
 
플랫폼 Wii
장르 액션
등급 전연령 이용가
언어 한글
4만 3,000원
 
재미 ★★★★
중독성 ★★★★
소장가치 ★★★★
 
잊혀진 디즈니 캐릭터들이 사는 세계인 황무지 나라, 전작 ‘디즈니 에픽미키’에서 황무지 나라를 무사히 재건한 미키마우스는 황무지 나라에 또다시 찾아온 재앙을 물리치고 친구들을 구하기 위해 ‘오스왈드 더 래빗’과 함께 모험을 떠난다. 미키마우스를 조작해 페인트와 희석제를 사용해 길을 만들거나 장애물을 지워버리는 등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앞서 PS3로도 나왔지만, Wii는 뒤늦게 나온 만큼 한글화가 된 것이 장점이다.
 
한줄평 : 가뭄에 콩 나듯이 정말 가끔 나오는 Wii 게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