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학 16배 줌 렌즈, HD 동영상, 누구나 쉽게 촬영할 수 있는 콤팩트 카메라”
상태바
“광학 16배 줌 렌즈, HD 동영상, 누구나 쉽게 촬영할 수 있는 콤팩트 카메라”
  • PC사랑
  • 승인 2013.08.26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논 파워샷 SX170 IS는 빠른 AF속도와 광학 16배 줌 렌즈를 탑재한 입문자를 위한 디지털 카메라이다. 입문자를 위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으며, 우수한 촬영 성능과 HD 동영상 기능을 갖추고 있어 인물 사진, 여행 사진 등 다양한 상황에서 촬영을 해야 하는 가족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파워샷 SX170 IS는 약 1,600만 화소의 이미지 센서와 DIGIC 4를 탑재해 초보자도 뛰어난 결과물을 얻을 수 있으며, HD급 화질의 동영상 촬영도 가능하다. 신제품 파워샷 SX170 IS는 35mm 필름 환산 시 최대 광각 28mm부터 최대 망원 448mm를 지원한다. 광학 16배 줌 렌즈도 탑재하고 있어 다양한 화각으로 실내·외 촬영 모두에서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최단거리 1cm까지 매크로 촬영도 가능하며, ‘줌 플러스’ 기능을 활용하면 높은 해상도를 유지하면서 디지털줌으로 최대 32배까지 확대할 수 있다.
 
또한 인텔리전트 IS 기능이 탑재되어 상황별 맞춤 손떨림 보정 기능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카메라 그립은 손떨림을 방지하기 위해 안정적인 형태의 디자인으로 개선되어 고배율 줌 촬영 시 흔들림을 최소화할 수 있다.
파워샷 SX170 IS는 초보자들을 위한 기능도 탑재했다. 새롭게 라이브뷰 콘트롤 기능을 탑재해 LCD 화면을 보면서 노출보정, 화이트밸런스, 콘트라스트, 샤프니스 등의 설정으로 손쉽게 원하는 느낌의 사진을 표현 가능하다.
 
이전 모델과 다르게 리튬 이온 전지를 배터리로 사용해 사용자의 편의성도 높였다. 건전지 대비 촬영 매수가 2배 이상 증가해 한 번 충전으로 약 300장 정도까지도 촬영이 가능하다. (에코 모드 사용시 약 440매 촬영 가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