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Electronic Arts Korea LLC., 이하 EA코리아, 대표 한수정)는 자사의 인기 모바일 레이싱 게임 ‘리얼 레이싱 3(Real Racing 3)’에 커스터마이즈 기능을 강화한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리얼 레이싱 3’의 최신 업데이트 버전을 사용해 자신만의 스타일로 트랙을 달릴 수 있게 된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은 80여종 이상의 차량에 각각 새로운 휠 림(rims), 페인트, 비닐 등을 추가하며 직접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새롭게 지원되는 사진 모드로 레이스 순간이나 자신의 차량을 캡쳐하여 친구나 다른 유저들에게 공유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가장 주목할만한 점은, 애스턴 마틴(Aston Martin)의 DB9, 뱅퀴시 및 V12 밴티지 S 등의 고급 스포츠카 군단이 추가되어 게이머의 차량 선택권을 높였다는 것이다.
이외에도, iOS7 컨트롤러 지원 기능을 선보여 게이머들은 언제 어디서든 기존 게임 컨트롤러의 사용감을 그대로 경험할 수 있다.
새로운 업데이트가 적용된 '리얼 레이싱 3'는 현재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http://smarturl.it/R3_MA_Prestige)에서 만나볼 수 있다.
‘리얼 레이싱 3’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리얼 레이싱 3’ 페이스북과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SMART PC사랑 | 임지민 기자 ljm@ilovepc.co.kr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