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엠엔소프트, 1채널 HD급 고화질 블랙박스 ‘소프트맨 R200’ 출시
상태바
현대엠엔소프트, 1채널 HD급 고화질 블랙박스 ‘소프트맨 R200’ 출시
  • PC사랑
  • 승인 2014.03.31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엠엔소프트(www.hyundai-mnsoft.com)가 200만 화소의 CMOS 이미지 센서를 장착한 1채널 HD급 고화질 블랙박스 신제품 ‘소프트맨 R200’을 출시한다. ‘소프트맨 R200’은 기존 고급형 제품에서 볼 수 있는 자동 주차모드 지원 및 고온차단 기능, 차량 배터리 방전 방지 기능 등 블랙박스의 필수 기능을 모두 갖추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입할 수 있는 보급형 제품이다. 이 제품은 몇 초 동안 길게 누르면 PC 이동 없이 곧바로 SD카드 포맷이 가능해 편리하며, 자동차 실내 분위기와 최적의 조화를 이루도록 슬림한 디자인을 채택한 것이 특징이다.
 
현대엠엔소프트의 블랙박스 신제품 ‘소프트맨 R200’은 제품 본체부터 구성품 케이블까지 순수 국산 기술의 부품으로 제조됐다. 200만 화소의 HD급 고화질과 녹화 시 초당 최대 30프레임의 연속 촬영으로 생동감 넘치는 영상기록 능력을 제공하며, 특히 심야의 어두운 도로나 주택가 골목길 등에서도 선명하고 밝은 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120도의 넓은 시야각을 갖췄다.
 
또한 주행 중 상시녹화 기능과 함께 차량 운행 종료 후 차량의 시동이 꺼지면 자동으로 주차 녹화 모드로 전환하는 자동 주차 녹화 시스템을 적용했으며, 주차 녹화 중에는 전방 카메라에 포착되는 물체의 움직임을 감지하는 모션감지 기능을 지원한다. 이와 더불어 차량 배터리 방전 안심 세이프티(Safety) 보증을 도입해 차단 전압 동작 이후에는 약 1mA(밀리암페어)의 최소 누설 전류를 유지해 블랙박스 장착에 따른 차량 배터리 방전을 최소화하며, 단말기에서 편리하게 메모리 포맷이 가능해 제품 안전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현대엠엔소프트 심상용 시판영업팀장은 “이번에 출시하는 보급형 블랙박스 ‘소프트맨 R200’은 합리적인 가격과 제품 완성도를 모두 갖춘 1채널 블랙박스 제품을 찾는 실속형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며 “이제 소비자들은 1채널 블랙박스 시장에서도 믿을 수 있고 고품질을 갖춘 블랙박스를 선택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SMART PC사랑 | 황수정 기자 hsio2@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