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EOS 70D, 일본 카메라 그랑프리 2014 '카메라 기자 클럽 상' 수상
상태바
캐논 EOS 70D, 일본 카메라 그랑프리 2014 '카메라 기자 클럽 상' 수상
  • PC사랑
  • 승인 2014.06.17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 www.canon-ci.co.kr)이 일본 카메라 기자 클럽(the Camera Journal Press Club)이 주관하는 '카메라 그랑프리 2014'에서 EOS 70D가 ‘카메라 기자클럽 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31회째를 맞이한 카메라 그랑프리 2014는 일본 사진 및 카메라 전문지 매체들의 담당기자로 구성된 ‘카메라 기자 클럽’이 주최하는, 일본에서 가장 권위 있는 카메라?렌즈 관련 상  중 하나다. EOS 70D가 수상한 ‘카메라 기자 클럽상’은 카메라 그랑프리의 총 4개 부문 중 하나로, 한 해 동안 일본에서 출시된 모든 카메라와 사진 관련 제품들을 대상으로 카메라 기자 클럽 회원이 대중성, 화제성 등을 고려해 최고의 제품을 선택해 수여한다.
 
심사위원들은 EOS 70D에 새롭게 개발한 ‘ual Pixel CMOS AF’기능을 탑재해 라이브 뷰 촬영 시 AF 성능을 비약적으로 높여 실용성을 향상시킨 점을 높게 평가했다. 또한, 터치 조작이 가능한 회전형 LCD 모니터의 탑재로 빠르고 쾌적한 라이브 뷰 촬영과 광학 뷰 파인더를 통한 동체 촬영을 동시에 만족시킨 유일한 기종이라고 덧붙였다.
 
최근 EOS 70D는 유럽의 TIPA 어워드 2014에서 ‘2014 최우수 DSLR 카메라’로 선정된 바 있다. 이로써 EOS 70D는 카메라 기자 클럽상까지 2관왕을 달성하며 우수한 광학 기술력을 세계적으로 인정받게 됐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강동환 사장은 “지난 TIPA 어워드에서 검증 받은 EOS 70D의 Dual Pixel CMOS AF 기술이 업계 간 경쟁이 치열한 일본 시장에서도 인정받으며, 캐논의 우수한 광학 기술력을 다시 한 번 입증하는 계기가 됐다”며, “캐논은 앞으로도 글로벌 기업으로서 더 많은 나라에서 인정받고 사랑 받을 수 있도록 혁신 기술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