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스튜디오629의 신작 RPG '히어로즈원티드', CBT 참가자 모집
상태바
NHN스튜디오629의 신작 RPG '히어로즈원티드', CBT 참가자 모집
  • stonepillar
  • 승인 2015.03.09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스튜디오629가 개발한 신작 RPG ‘히어로즈원티드(HeroesWanted)’가 지난 6일부터 CBT (Closed Beta Test, 비공개테스트) 참가자 모집에 들어갔다. 이번 CBT 참가자 모집은 3월 6일부터 19일까지 공식 모집 페이지(http://wanted.toast.com)에서 진행되며, 본격적인 테스트는 3월 19일부터 5일간 매일 11시부터 22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히어로즈원티드는 자신의 용병단을 이끌고 현상수배전단을 해결하면서 용병단을 성장시켜 나가는 스토리의 모바일 RPG로, 게임의 핵심인 ‘현상수배서’ 뽑기를 통해 수 백 종류의 특수 퀘스트와 다양한 모드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우파루마운틴’, ‘우파루사가’를 개발한 NHN스튜디오629는 전작들과 마찬가지로 뛰어난 그래픽을 선보이면서 동시에 저사양 단말기에서도 최적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구현했다.
 
CBT진행을 기념해 참가자를 대상으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CBT 참가자 전원에게 게임 정식 출시 이후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재화를 지급하며, 20레벨 달성 시 제공되는 ‘어둠의 정령’ 현상수배서를 가장 먼저 클리어한 유저에게는 태블릿 PC를 제공한다. 또한 미션을 달성한 참가자 중 200명을 선정해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게임 플레이 후, 리뷰를 작성한 참가자들에게는 스마트폰과 문화상품권, 게임재화 등을 추가로 지급하는 ‘리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smartPC사랑 | 석주원 기자 juwon@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