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기가바이트 GTX970 G1게이밍’ 구매 고객에게 Creative MA200 이어폰 제공

2016-05-04     김희철 기자

GIGABYTE Technology Co., LTD(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은 2016년 5월 4일(수) 부터 한 달 간 IT 종합쇼핑몰 4곳을 통해 기가바이트 VGA 관련 행사를 진행한다.

컴퓨존, 아이코다, 컴퓨터코리아, 아이클럽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기가바이트 GEFORCE GTX970 G1게이밍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Creative MA200 이어폰을 제공한다.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소진 시, 조기 종료 된다.

기가바이트 GEFORCE GTX970 G1게이밍은 GPU 선별과정인 GPU Gauntlet을 통과한 칩셋만을 선별해 슈퍼 오버클럭을 적용했고, UDV 디자인을 적용한 컴포넌트와 GPU 부스트 2.0 기반을 바탕으로 전력관리가 가능하다. 고품질 그래픽 작업이나 장시간 게이밍에 적합한 사양을 갖췄다.

또한, 윈드포스 메탈(WINDFORCE METAL)쿨러를 장착해 발열 해소가 가능하고, PCB기판을 보호하기 위해 메탈 백플레이트를 후면에 장착했다. VR READY 콘텐츠도 즐길 수 있는 사양이다. 이 외에도 기가바이트 플렉스 디스플레이 기술을 적용해 듀얼링크 DVI-I, DVI-D, HDMI, 4개의 디스플레이 포트까지 총 6개의 단자를 갖췄다.

Creative MA200 이어폰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전용으로 마이크 내장 컨트롤러, 인이어 디자인, 네오디뮴 드라이버를 갖춘 제품으로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Creative MA200 이어폰은 또렷한 감도의 마이크, 특수 소재인 8mm 네오디뮴 드라이버를 통해 음질이 좋고, 인체공학적 디자인 덕분에 주변의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이어폰 색상은 별도의 선택옵션 없이 랜덤 발송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제이씨현시스템 기가바이트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