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링크, 모바일 패션 커머스 앱 ‘스타일위시’ 정식 출시

2016-11-09     양윤정 기자

위시링크(대표이사 김민욱)가 모바일 패션 커머스 애플리케이션 '스타일위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위시링크는 네이버 지식쇼핑 영업 실장을 거친 김민욱 대표와 11번가 모바일 플랫폼 개발팀장 출신 서천주 CTO가 공동 설립한 패션 커머스 기업으로 모바일에 최적화된 패션 쇼핑 플랫폼을 지향, 지난 2014년 12월 중국 역직구 커머스 앱 '스타일두'를 런칭해 2년 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300만, 누적 회원 수 75만을 달성했다.

스타일위시는 국내 소비자들을 위한 한국어 버전 스타일두이며 국내 및 중국 패션 커머스 유통 경험을 바탕으로 온라인 패션몰 사업자를 위한 모바일 쇼핑 광고 플랫폼이자 패션에 관심이 많은 서비스 이용자를 위한 카달로그형 패션 정보 서비스다.

스타일위시에선 70여 개 소호 패션 쇼핑몰의 상품을 한 번에 골라 결제 및 배송받을 수 있으며 다양한 브랜드 소식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결제는 개별 소호 쇼핑몰 웹사이트로 이동하지 않아도 되며 여러 쇼핑몰의 상품을 한꺼번에 담아 결제할 수 있다. 묶음 배송과 통합 마일리지 제도도 적용돼 쇼핑의 편의를 더했다.

위시링크 김민욱 대표는 "온라인과 모바일을 비롯, 다양한 플랫폼에서 쇼핑 서비스를 만들어왔던 전문성을 토대로 소호 패션몰과 이용자들의 가교 역할을 할 수 있는 혁신적인 쇼핑 서비스로 자리잡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