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울트라기어 OSL FUTURES,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 REMILIA(박현욱) 우승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CJ ENM 게임채널 OGN이 지난 12월 27일 온라인 생중계한 <LG 울트라기어 OSL FUTURES>(약칭 : LG 울트라기어 퓨처스)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에서 ‘REMILIA’ 박현욱이 우승을 차지했다.
LG 울트라기어 퓨처스는 다양한 플랫폼의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e스포츠화하는 OGN의 신규 e스포츠 브랜드다. 디제이맥스 리스펙트V는 네오위즈가 제작하고 배급하는 최고의 인기 리듬 게임 DJMAX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오는 12월 19일 얼리 억세스 서비스를 통해 PC버전으로 첫 선을 보였다.
오토배틀러, 격투, 레이싱, 퍼즐 등 다양한 종목에서 새로운 시도를 진행한 LG 울트라기어 퓨처스는 최고의 인기 리듬 게임인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를 LG 울트라기어 퓨처스 의 여섯 번째 종목으로 선정해 대회를 진행했다.
8강 싱글 토너먼트로 진행된 본선에서 우승자 'REMILIA' 박현욱은 3판 2선승제의 8강전부터 5판 3선승제의 결승전까지 단 한 세트도 패하지 않는 완벽한 기량을 선보이며 초대 우승의 영광과 함께 우승 상금 3백만원의 주인공이 됐다.
이어진 시상식에서 ‘REMILIA’ 박현욱은 “8강전이 고비라는 생각으로 열심히 준비했고, 목표는 결승 진출이었는데 우승을 하게 되어 기쁘다“며, “그동안 연습에 도움을 주신 많은 분들이 있었고 그분들과 함께 기쁨을 나누고 싶다”고 소감을 말했다.
OGN 트위치와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로 생중계된 LG 울트라기어 퓨처스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는 1월 4일 오후 6시부터 TV채널로 방송 예정이며, OGN 유튜브를 통해서도 다시 볼 수 있다.
LG 울트라기어 퓨처스는 CJ ENM OGN이 주최 · 주관하고 LG전자의 고성능 게이밍 통합 브랜드 'LG 울트라기어'가 타이틀 스폰서로 후원한다. 대회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OGN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