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오엘라 '초음파 세척기', SK스토아 홈쇼핑 첫 방송 진행

2020-02-25     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게이밍 기어 선두주자 주식회사 앱코(ABKO, 대표: 오광근, 이태화)의 소형가전 브랜드 오엘라(OHELLA)가 초음파 세척기가 홈쇼핑 첫 방송을 진행한다.

오엘라 초음파 세척기 UW01은 SK스토아 홈쇼핑에서 2월 25일 낮 12시 36분 1차 방송을 시작한다. 정상가보다 할인된 가격에 초음파세척기를 만나볼 수 있다.

초음파 세척기는 외부의 미세먼지, 세균, 곰팡이 등 오염물질이 가득한 안경, 액세서리, 주얼리 등의 생활 아이템들을 깨끗하게 세척하는 제품이다. 안경원, 주얼리샵에 들러서 세척하기가 눈치가 보이거나 가격까지 비싼 대형 초음파 세척기를 구매하기 부담스러운 고객들을 대상으로 출시한 제품이다.

오엘라 초음파 세척기는 최적화된 50kHz 주파수로 정밀하고 깨끗하게 세척한다. 안경, 액세서리, 주얼리 시곗줄, 손톱깎이, 피규어, 텀블러 뚜껑, 면도기, 칫솔, 틀니, 아기 수저 등 다양한 물건들을 손쉽게 세척할 수 있다. 따로 세정제를 구매하지 않고도 물 한 컵만 있으면 제품을 동작시킬 수 있다.

고급스럽고 가벼운 케이스 디자인으로 가방에 넣고 꺼내쓸 수 있어 휴대성이 편리하다. 여행이나 출장 시에도 캐리어에 챙겨갈 수 있도록 가볍다. 들고 다니기 간편한 실리콘 링 손잡이를 적용했다.

세척은 약 5분간 진행된다. 배터리 잔량 LED 표시등으로 배터리의 양을 눈으로 확인 가능하다. 약 43Db로 소음 걱정 없이 조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304 스테인리스 재질로 녹이 슬지 않고 오랫동안 사용 가능하다.

오엘라 관계자는 "SK스토아 홈쇼핑 첫 방송을 통해서 할인된 가격에 초음파 세척기를 구매하시면 좋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