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에스파워, 'Kitas X 소형가전쇼'에서 신개념 충전 스테이션 최초 공개

2020-07-21     남지율 기자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모바일 액세서리 및 라이프스타일 전문 제조사 씨앤에스파워(CNS Power)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스마트 디바이스 쇼 2020(KITAS X 소형가전쇼 2020)'에 참가해 배터리와 충전기를 하나로 묶은 신개념 충전 스테이션 등 다양한 제품을 소개한다.

7월 23~25일까지 코엑스 C3, 4홀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 씨앤에스파워는 자사의 수입, 유통 제품인 △글로벌 브랜드 에너자이저(Energizer) 보조 배터리 및 관련 제품 △아이러브(iLuv) 음향 기기 및 사물인터넷(IoT) 관련 제품과 자체 생산하는 모바일 액세세리 브랜드 커네틱(Connetick)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소형 가전 쇼라는 취지에 맞게 다양한 생활가전 및 소형 가전제품도 전시한다.

이날 씨앤에스파워는 에너자이저의 인기상품 무선 충전 보조 배터리 QE10007PQS를 시작으로 올 하반기에 선보일 신제품을 처음 공개한다. 2만mAh 대용량 무선 보조 배터리, 무선 충전 보조 배터리와 충전기를 하나로 묶어 편리함을 더한 신개념 충전 스테이션 등이 국내 최초로 베일을 벗는다.

아이러브는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완전 무선 이어폰(TWS) '버블검에어 TWS'의 4가지 컬러를 직접 만져보고 소리도 들을 수 있다. 이외에도 스마트 IoT 솔루션 '아이러브 스마트 쉐이커' 등 다양한 스피커 및 스마트 기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씨앤에스파워의 자체 브랜드 커네틱(Connetick)도 모습을 비춘다. 부족한 노트북 포트를 확장하고 최대 3개의 모니터를 동시에 쓸 수 있는 커네틱 11in1 도킹스테이션이 가장 먼저 관람객을 맞이한다. 최근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는 고속 충전 솔루션도 커네틱 브랜드로 선보일 예정이다.

스마트폰은 물론 노트북까지 빠른 속도로 충전할 수 있는 커네틱 65w PD PPS 고속 충전기, 18w C to C 충전기, 100w급 USB 3.1 Gen 2 고속 충전 케이블, 2in1 충전 케이블, C to C 충전 케이블 등 커네틱의 신제품도 전시된다. 이들은 씨앤에스파워가 자체 개발한 제품으로 전시회가 끝나는 대로 바로 판매될 예정이다.

깜짝 손님도 기다리고 있다. 별다른 수식어가 필요 없는 방탄소년단(BTS) 캐릭터를 활용한 MIC Drop 굿즈다. MIC Drop의 개성 있는 아트워크가 돋보이는 △무드 등 △보조 배터리 △가방 안에 보조 배터리를 넣어 간편하게 충전하는 스마트 백팩 △노트북 △아이패드 △외장 하드 △멀티 파우치 △케이블파우치 등 다양한 제품이 전시된다. 더불어 혼밥, 혼족, 집콕 등으로 바뀐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소형가전 제품도 선보인다.

관람을 희망하는 바이어 및 관람객은 KITAS 홈페이지에서 관람 등록 후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무료 입장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