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 초강력 전격살충기 'BA-MAK20' 출시
2020-09-02 남지율 기자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사운드 및 생활 밀착형 기기 전문 기업 브리츠는 'BA-MAK20' 전격살충기의 출시에 앞서 예약구입자 모든 분께 BA-DS1(4L) 방수백 증정과 포토상품평을 작성해주는 고객에 한해 BZ-Q30 TREE 스피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브리츠 전격 살충기 BA-MAK20은 해충이 많은 섬나라 대만에서 생산한 제품으로 인체에 해를 끼치는 해충들이 좋아하는 빛을 통하여 유인 및 전격 감전사 시키는 전용 살충기이다.
일반 흡입 방식의 살충기와는 비교가 안된 강력한 살충 능력으로 보다 편안하고 안전한 생활을 느낄 수 있다. 포충 전용 램프(F10R8/BL10W)사용으로 안전하고 보다 효과적인 살충 기능을 보이며, 모기향이나 뿌리는 살충제와 달리 인체에 해가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현관, 거실, 테라스, 슈퍼마켓, 식품점, 요식업소 등 물이나 기타 이물질에 노출되지 않는 옥내외 장소에서 사용하기 좋다. 360도 사방으로 개방되어 있어 효과가 탁월하며 해충을 손쉽게 청소할 수 있는 청소 받침대와 이동시 편리한 손잡이가 적용되었다.
포토상품평 이벤트는 브리츠 BA-MAK20 판매처(에이치비씨앤에스) 카카오채널 추가 후 접수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판매처의 이벤트 내용 또는 브리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