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인체공학 1인용 컴퓨터 게이밍 책상 '아레나 엑스 제로' 소비자 호평 받아 

2021-03-17     최한슬 기자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게이밍의자 1인용컴퓨터책상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이어폰 브랜드 제닉스가 인체공학 디자인을 적용해 지난 12월 출시한 '아레나 엑스 제로 게이밍 책상(ARENA X ZERO DESK)'이 소비자 만족도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아레나 엑스 제로 게이밍 책상은 네이버 쇼핑 기준, 1200/1600 사이즈가 평점 5점 중 4.8점을 받으며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검증받았다. 아레나 엑스 제로는 사용자 편의를 고려해 인체공학 설계 디자인으로 오래도록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또한 케이블 패스와 얼고 커브를 통해 깔끔한 정리는 물론, 사용자의 편의성과 유려함이 돋보이는 전면 라운드 디자인으로 제작했다.

친환경 공법인 분체도장(파우더 코팅) 마감으로 내구성이 강하며, 벗겨지는 현상 없이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다. LMP 코팅 상판에 카본 패턴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마감으로 마모, 스크래치 등으로 인한 변형 방지에 뛰어날 뿐만 아니라 이질감 없이 부드러운 사용이 가능하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사용자 경험을 반영해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편안함을 고려한 아레나 엑스 제로 게이밍 책상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