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경기총판, 디지털 안마의자 ‘레전드’ 여름 맞이 할인 프로모션 진행

2021-07-01     최한슬 기자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코지마안마의자 경기총판이 시원한 블루 컬러를 자랑하는 레전드(CMC-X9000) 모델을 대상으로 ‘주말 핫썸머 SALE’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코지마 하남(본점)·일산·부천·의정부·수원센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경기총판 5개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은 레전드 안마의자를 지점별 5대 한정으로 프로모션 특가에 구입할 수 있다. 

레전드는 자사 타 제품과 차별화되는 고급스럽고 화사한 색상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스카이블루 색상의 외피와 화이트 프레임의 조화를 통해 무더운 여름에 어울리는 시원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레전드 내부에는 앞뒤로 돌출하며 움직이는 마사지볼이 탑재돼 부드럽고 정교한 4D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다. LCD 터치 리모컨과 팔 부위 사이드 리모컨을 이용하면 마사지의 깊이감을 1~8단계까지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또한, 레전드는 다리와 발 부위에 탁월한 안마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회전 동작을 통해 종아리 근육을 풀어주는 에어 패드와 발 전체를 섬세하게 주물러주는 롤러로 섬세하며 강력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코지마안마의자 경기총판 관계자는 “스카이블루 색상이 돋보이는 레전드 안마의자는 시원한 디자인으로 설치 공간의 인테리어 효과를 높여주는 제품”이라며 "코지마 경기총판 매장에서 레전드를 한정 할인가에 구입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행사가 진행되는 코지마 하남센터(본점)는 하남 외 서울 강동구, 송파구 등에서도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으며, 코지마 일산센터는 김포, 서울 은평구, 서대문구 등에서도 방문하기 좋다. 부천센터는 시흥, 안산, 광명 등에서도 편하게 방문 가능하며, 코지마 수원센터는 광교, 동탄, 평택 등에서 가깝다. 의정부센터는 동두천, 양주, 포천 등에서도 방문이 용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