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 게임‧영상 제작 회사 ILCA, 새 회사 ‘주식회사 반다이남코 에이시즈’ 설립

- 포토리얼한 표현을 추구하는 하이엔드 게임 개발력 강화!

2022-07-01     임병선 기자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주식회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본사: 도쿄도 미나토구, 대표이사 사장: 미야카와 야스오)와 주식회사 ILCA(본사: 도쿄도 신주쿠구, 대표이사 사장: 이와사키 타쿠야)는 가정용 게임, 네트워크 콘텐츠, PC 콘텐츠 등의 기획·개발·운영을 하는 새 회사 주식회사 반다이남코 에이시즈를 설립했다.

 

주식회사 반다이남코 에이시즈설립 배경목적

최근 전 세계 게임 시장이 눈부신 성장을 이룬 가운데, 보다 수준 높은 게임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따라서 전 세계 팬들의 기대를 뛰어넘을 게임을 만들고자 포토리얼한 표현을 추구하는 게임 개발력을 강화하기 위해 새 회사를 설립하게 되었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지금까지 철권시리즈, ‘에이스 컴뱃시리즈 등을 제작하여 게임 제작의 노하우를 길러왔다. 또한, ILCA는 최첨단 기술을 구사하여 높은 퀄리티의 콘텐츠를 제작하는 기술력을 갖추고 있다.

앞으로는 양사의 강점, 노하우를 살리면서 에이스 컴뱃시리즈를 비롯하여 전 세계의 팬들이 오랫동안 깊이 즐길 수 있는 양질의 콘텐츠를 만들어 갈 예정이다.

 

주식회사 반다이남코 에이시즈의 유래

‘Ace’최고의 것’, ‘일인자’, ‘우수’, ‘굉장한멋진등과 같이 수많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 ‘에이시즈최고로 우수한 인재들=Aces’여러 최고의 콘텐츠와 서비스=Aces’를 개발하여 전 세계 팬들을 감동시키는 감동 품질을 계속 추구할 것이다.

 

주식회사 반다이남코 에이시즈개요

본점 소재지: 도쿄도 신주쿠구 신주쿠5초메 15-5 신주쿠산코초 빌딩

사업 내용: 가정용 게임, 네트워크 콘텐츠, PC 콘텐츠 등의 기획개발운영

이사진 구성: 대표이사 사장 - 이와사키 타쿠야

        대표이사 부사장 - 코노 카즈토키

        이사 - 이케다 준, 소리마치 신야, 코바야시 마사토시

        감사위원 - 오다카 토시후미

자본금: 1,000만엔 (출자 비율: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51%, ILCA 49%)

 

주식회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개요

본점 소재지: 도쿄도 미나토구 시바5초메 7-8반다이남코 미래연구소

사업 내용: 네트워크 콘텐츠, 가정용 게임, 라이프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및 제품상품 제공

대표: 대표이사 사장 - 미야카와 야스오

자본금: 100억엔

 

주식회사 ILCA 개요

본점 소재지: 도쿄도 신주쿠구 신주쿠5초메 15-5

사업 내용: 컨슈머 등의 게임 개발, 게임 등의 리얼 타임 기술을 사용한 CG 영상 제작, 스마트폰WEB용 앱콘텐츠의 기획제작 등

대표: 대표이사 - 이와사키 타쿠야

자본금: 3,000만엔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