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2D 액션 게임 '스컬' 신규 DLC 예고 트레일러 영상 공개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서비스하고 사우스포게임즈(대표: 박상우)가 개발한 2D 액션 게임 '스컬(Skul: The Hero Slayer)'의 신규 DLC 출시를 예고하는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약 1분 50초 분량으로 공개된 이번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개발 중인 유료 DLC(다운로드 가능 콘텐츠) '신화팩'을 미리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장면들과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규 콘텐츠 '마왕성 방어전'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영상은 초대용사의 침공부터 칼레온 병사들과의 전투, 검은 거울의 발견, 각종 보스와 대치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등 지금까지 스컬의 모험을 요약하며 시작된다. 또,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았던 새로운 스컬이 등장해 적들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벌이는 장면을 보여준다. 이후, 마왕성에서 황제를 마주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영상은 마무리된다.
영상 속 등장하는 신규 스컬 5종은 신화라는 테마로 제작되었으며, 업데이트 예정인 DLC의 핵심 콘텐츠이기도 하다. 특히, 새로운 스컬과 컨셉을 공유하는 아이템 20종과 각인 '신비'도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스컬과 아이템, 각인을 자유롭게 조합하여 전투를 다양한 방식으로 이끌어 나갈 수 있다.
새로운 콘텐츠 마왕성 방어전의 모습도 짧게 공개됐다. 검은 거울에 갇혀 있던 스컬이 마왕성에 침공한 칼레온 군대에 맞서기 위해 돌아와 전투를 진행하는 장면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신화팩 DLC와 마왕성 방어전은 오는 11월 16일 '스팀(Steam)', '에픽 게임즈 스토어(Epic Games Store)' 등 PC 플랫폼을 통해 먼저 즐길 수 있다.
스컬 신규 트레일러 영상은 네오위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