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샵, 자연스럽게 확장된 사운드를 선사하는 'aune' 프리미엄 유선 헤드폰 'AR5000' 공식 런칭

2024-01-18     남지율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프리미엄 이어폰/헤드폰과 오디오를 전문으로 수입하는 소리샵(대표: 최관식)이 하이엔드 오디오 기기 브랜드 'aune'의 프리미엄 유선 헤드폰 'AR5000'을 런칭했다. aune은 지속적인 제품 연구, 개발을 통한 자사의 혁신적인 기술을 기반으로 다양한 변화를 추구하며 고품질의 제품을 선보여 하이엔드 디지털 오디오 분야에서 전 세계적으로 각광받는 브랜드다.

1월 16일 런칭한 AR5000은 aune에서 선보인 최초의 헤드폰으로 뛰어난 기술력을 통해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음의 흐름을 구현하는 동시에 깊고 울림 있는 저역을 바탕으로 풍부하고 안정적인 사운드를 선사한다.

AR5000은 멀티레이어 진동판을 탑재한 50mm 오픈백 드라이버와 새로운 설계의 어쿠스틱 서스펜션, 에어플로우 시스템을 통해 깊고 강력한 저역과 정밀한 사운드를 구현하며, 음원의 미세한 디테일까지 정확하게 표현한다. 또한 이어컵 측면의 벤트와 그릴 디자인을 통해 드라이버 후면에서 발생하는 공기의 흐름을 정밀하게 균형 잡아 보다 자연스럽게 확장되는 사운드를 선사하며, 드라이버를 최적의 각도로 설계하여 더욱 넓고 깊은 공간감을 구현한다.

또한, AR5000은 28옴의 낮은 임피던스로 다양한 오디오 기기에서 쉽게 구동 가능하고, 분리 가능한 케이블을 통해 높은 호환성을 자랑하며 자사만의 특별한 설계로 오랜시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셰에라자드 관계자는 "깔끔하고 예쁜 디자인만큼이나 아름다운 음색으로 마음을 사로잡는 제품"이라며, "자연스러운 음의 흐름, 깊은 울림이 인상적이고 aune의 DAC/AMP에서 느꼈던 유려한 사운드를 좋아한다면 AR5000도 마음에 들 것"이라고 전했다.

AR5000의 출시 가격은 484,000원이며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되고, 청음은 서울 청담에 위치한 프리미엄 청음샵 셰에라자드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