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프라웨어 폴라리스 오피스, 일본 앱스토어 판매 1위 기록

2012-09-05     PC사랑
[PC사랑]인프라웨어의 모바일 오피새 앱 ‘폴라리스 오피스’가 일본 비즈니스 앱 다운로드 순위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인프라웨어는 폴라리스 오피스가 일본 앱스토어 내 비즈니스 카테고리에서 iPad Top paid 1위, Top Grossing 1위를 3주째 유지하고 있으며 iPhone에서도 Top paid 2위, Top Grossing 1위에 오르는 등 지속적인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일본 비즈니스 앱 사용자들에게 호평을 받는 가장 큰 이유는 빠른 문서로딩 속도와 MS 오피스와의 높은 호환성, 심플하고 세련된 인터페이스, 꾸준한 기능 개선과 신속한 업데이트 등이다. 여기에 일본 고객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운영하며 활발한 커뮤니케이션과 신속한 고객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폴라리스 오피스는 지난 4월에 출시한 이후 한국 앱스토어 내에서도 스테디셀러로 판매되고 있다. 유니버셜 앱으로 폴라리스 오피스 앱을 한번만 구매하면 아이폰과 아이패드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다.
 
폴라리스 오피스는 이미 삼성전자, LG전자, HTC, Huawei 등 안드로이드 스마트 디바이스 제조사의 플래그쉽 모델에 기본 탑재되고 있으며, 일본 단말 제조사들과의 계약을 추가 성사 중이다.
 
PC사랑 방창완 편집장 bcw1@ilovep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