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 휴대용 파워 뱅크 잭커리 100 Plus 출시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글로벌 파워 뱅크 제조 기업 ‘Jackery Inc.’(이하 잭커리)의 한국 공식 유통사 피씨디렉트(대표:서대식)는 잭커리 100 Plus 파워뱅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내 손 안의 파워뱅크'라는 컨셉으로 제작된 잭커리 100 Plus 파워뱅크는 손바닥에 딱 맞는 미니 사이즈와 965g의 가벼움을 자랑한다. 이 제품은 카메라와 비슷한 크기로 가방에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어, 역대 잭커리의 파워뱅크 제품 중에서도 가장 가벼우면서 작은 제품이다.
평소 아웃도어 활동이나 레저 활동에서 많이 활용되는 파워뱅크와 달리, 잭커리 100 Plus는 야외 촬영이나 피크닉 뿐만 아니라 비즈니스나 출장 시에도 휴대용 전원 공급장치로 활용할 수 있다. 더불어 99Wh의 용량을 가지고 있어 기내 반입이 가능하므로, 어디든 함께 사용할 수 있다. 강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인산철 배터리를 사용하며, USB-A, USB-C, AC 등 다양한 출력 포트를 탑재하여 최대 3개의 장비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피씨디렉트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잭커리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4월 5일부터 21일까지 예약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100 Plus 전용 가방이 무료로 증정된다. 또한, 포토 리뷰를 작성한 고객들에게는 네이버 포인트가 지급되며, 베스트 리뷰어에게는 소정의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피씨디렉트는 잭커리 파워뱅크 100 Plus를 179,000원에 선보였다. 제품은 피씨디렉트 잭커리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관련된 문의는 피씨디렉트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