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크테리어로 안성맞춤인 어항 케이스... 다크플래쉬 DQX80 ARGB BTF

전면부터 좌측면까지 강화유리로 구성된 어항 케이스 BTF 메인보드 장착 시 케이블 깔끔하게 관리 가능 쿨링팬 최대 10개까지 장착해 쿨링 성능 극대화 가능

2024-12-10     방수호 기자
(이미지

[디지털포스트(PC사랑)=방수호 기자] 다크플래쉬(darkFlash)의 공식 수입사인 투웨이(대표이사: 한지강)가 아름다운 책상을 꾸미는 데스크테리어로 적합한 PC용 어항 케이스 'DQX80 ARGB BTF'를 출시한다. 

DQX80 ARGB BTF는 전면부터 좌측면까지 3면에 강화유리가 적용돼 개방감이 뛰어나다. 이를 통해 사용자만의 PC 시스템과 LED 조명 효과를 한눈에 볼 수 있다. 그리고 후면 커넥터 메인보드(ATX, M-ATX) 장착이 가능하여 각종 케이블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으므로 내부가 훤히 보이는 어항 케이스와 잘 어울린다. 제품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이다.

기본 장착된 쿨링팬은 총 4개이며 'DM12' 시리즈이다. 측면에 DM12R PRO 120mm 3개, 후면에 DM12 PRO 120mm 1개를 기본 장착해 케이스 외부의 차가운 공기를 유입하고, 내부 열기는 빠르게 배출할 수 있다. 또한 5V ARGB LED 조명 효과와 PWM 기능도 제공한다.

메인보드는 ATX(후면 커넥터), M-ATX(후면 커넥터), ITX 규격 제품이 호환된다. 저장장치는 3.5인치 HDD 2개 또는 2.5인치 SSD 3개를 장착 가능하며, 파워서플라이는 표준 ATX 제품을 설치할 수 있다.

타워형 CPU 공랭 쿨러는 높이 최대 160mm인 제품까지 장착할 수 있고, CPU 수랭 쿨러 라디에이터는 최대 360mm 규격까지 호환된다. 쿨링팬은 상단에 120mm 쿨링팬 3개, 측면에 120mm 쿨링팬 3개(또는 140mm 쿨링팬 2개), 하단에 120mm 쿨링팬 3개, 후면에 120mm  쿨링팬 1개를 장착할 수 있어서 최대 10개까지 동시에 사용 가능하다.

입출력 인터페이스는 케이스 상단에 있다. USB 타입C 단자 1개, USB 타입A 단자 2개, HD 오디오 단자, 파워 버튼, 리셋 버튼 등으로 구성된다. 또한 상단과 하단에 자석 방식 먼지 필터가 있어서 외부 먼지 유입을 줄이고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다.

투웨이 마케팅 담당자는 "다크플래쉬 DQX80 ARGB BTF는 어항형 케이스 디자인으로 뛰어난 개방감을 제공하며, 후면 커넥터 메인보드를 지원하여 깔끔한 데스크 셋업을 완성하기 좋은 PC 케이스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미지

한편 투웨이는 다크플래쉬 DQX80 ARGB BTF 출시를 기념해 행사 기간 내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MH-30 ARGB 5V 컨트롤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 12월 10일부터 2025년 1월 9일까지 진행되지만 경품이 소진되면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