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K, ‘라그나로크 오디세이 에이스’ 한글판 7월 10일 발매

2014-07-03     stonepillar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CEK)는 ’라그나로크 오디세이 에이스’를 PlayStation3(이하 PS3) 및 PlayStation Vita(이하 PSVita) BigHit 버전으로 7월 10일 정식 한글화하여 발매한다.
 
‘라그나로크 오디세이 에이스’는 2012년에 발매된 ‘라그나로크 오디세이’를 기반으로 후일담을 포함한 새로운 스토리가 추가된 작품이다. ‘라그나로크 오디세이’의 발매 이후 배포된 모든 다운로드 퀘스트를 수록하여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하며, 전작의 저장 데이터를 통한 플레이 계승 또한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새로운 전투시스템 ‘ACE 스킬’과 무한사냥이 가능한 신규 스테이지 ’세계수의 탑’, 그리고 성장하는 기적의 무기 ’할로모나스 웨폰’ 등의 여러 가지 새로운 요소가 추가됐다. PS3 버전과 PS Vita 버전 간의 ‘크로스 플레이’&’크로스 세이브’도 지원한다.
 
또한, 이번에 발매되는 PS3 버전과 PSVita BigHit 버전에는 일본에서 선행 배포된 ACE Expansion1 ’헬로우 노른’ 및 ACE Expansion2 ’거인이 사는 신의 감옥’이 수록되어 있으며, ‘노른 교역소’나 ‘일일 퀘스트’, ’신들의 감옥’ 등의 새로운 콘텐츠 또한 즐길 수 있다.
 
2013년 8월 29일에 발매된 PSVita 용 ’라그나로크 오디세이 에이스’를 구매했던 유저는 7월 10일부터 배포되는 기능추가 업데이트를 다운로드 받아 새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가격은 PS3 및 PSVita 모두 34,800원이며 초회한정판에는 ‘엠펠리움의 결정’ 5개로 교환 가능한 프로모션 코드가 동봉되고, 2014년 7월 10일부터 8월 12일까지 다운로드 버전을 구입한 고객에 한해 ‘엠펠리움의 결정’ 5개를 번들로 증정한다.
 
Smart PC 사랑 | 석주원 기자 juwon@ilovep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