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주식회사 SNK(본사:오사카후 스이타시, 회장 겸 대표이사 사장: 갈 지휘(葛 志輝))가 2021년 발매 예정인 신작 대전 격투 게임 ‘더 킹 오브 파이터즈 XV(KOF 15)’에 참전하는 ‘카구라 치즈루’ 캐릭터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카구라 치즈루’는 앞서 공개된 ‘쿠사나기 쿄’, ‘야가미 이오리’와 【삼신기 팀】을 결성한다. ‘KOF 15’는 KOF 시리즈 전통인 3 on 3 팀 배틀을 계승. 팀 편성에 따라 변화하는 스토리 전개에도 주목하자.
카구라 치즈루 | CHIZURU KAGURA
지구의사 오로치에 저항하는 삼종의 신기 중 일각을 이루는 카구라(야타) 일족의 후예. 무용과 같은 체술로 농락하여 상대의 힘을 틀어막는 카구라류 고무술의 후계자. 수수께끼의 괴물 버스의 출현 이후, 오로치의 봉인에 간섭하고 있는 수수께끼의 힘의 정체를 찾기 위해 쿠사나기 쿄와 야가미 이오리를 설득하여 대회에 출전한다.
쿠사나기 쿄 | KYO KUSANAGI
선조 대대로 계승되어 온 쿠사나기류 고무술의 전승자. 삼종의 신기 중 일각을 이루는 쿠사나기 일족의 후예로, 쿠사나기의 불꽃을 자유자재로 다룬다. 야가미 이오리와는 숙명의 라이벌 관계이지만, 이번 대회에서는 오로치의 봉인을 지키기 위하여 마지못해 팀을 맺게 되었다.
야가미 이오리 | IORI YAGAMI
삼종의 신기 중 일각을 이루는 야가미 일족의 후예. 찢어 가를 듯한 체술과 특유의 자색 불꽃을 다루는 야가미류 고무술의 고수이다. 오로치와 피의 계약을 맺었으며, 쿠사나기 가문과는 660년에 이르는 숙명을 지닌다. 하지만, 이번 대회에서는 삼종의 신기 중 일각으로서 참전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