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LED라이팅의 황제 제이비랩 웨이브2
상태바
화려한 LED라이팅의 황제 제이비랩 웨이브2
  • 엔돌슨
  • 승인 2016.03.03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B.lab WAVE2 아웃도어블루투스로 시선강탈

날씨가 조금 더 선선하게 풀려 야외 활동 하기 좋은 봄날이 다가 오고 있습니다. 야외활동 할 때, 시선강탈을 할 수 있는 핫아이템이 필요하다면 제이비랩 웨이브2 블루투스 스피커를 추천 하고픈데요. 이유는 화려한 LED에 있습니다. 5가지로 변경할 수 있는 LED 옵션으로 클럽 라운지에 온듯한 신나는 LED의 향연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아마도 제이비랩 웨이브2는 음악도 시각적으로도 즐겨야 한다고 생각 하시는 분들에게 더 좋을거 같네요. 신나는 음악의 볼륨을 높이면, LED가 웨이브를 타면서 그루브를 느끼게 되는데요. 밤이 되면 더 잘보이긴 하더군요. 클럽 분위기를 만들거나 야외활동 시 시선을 강탈할 수 있는 제이비랩 웨이브2를 보시죠.

 

제이비랩 WAVE2 는 초기버전과 달라진 외형을 볼 수 있었습니다. 옆면에 테두리와 LED 기능이 강화 된 것을 볼 수 있는 데요. 손에 들어서 보니 잡는 느낌도 꽤나 좋네요.

 

 

▲ 신나는 음악 / 잔잔한 음악 모두 LED 웨이브를 통해서 표현할 수 있습니다.

 

 

제이비랩 웨이브2는 화려한 LED 기능에 돋보였던 제품이였는데요. 그럼 개봉기 부터 아웃도어 블루투스 제품으로까지 즐겨 보겠습니다.

 

제이비랩 웨이브2 패키지 개봉기

JBL WAVE 2 제품 패키지 박스를 보면 화려한 LED라이트가 먼저 눈에 들어 옵니다.

 

LED 라이팅을 사용할 수 있다. 블루투스로 Hands free 손이 편안하다고 적혀 있네요. 그외 AUX를 통해서 확장할 수 있고 microSD 카드를 직접 넣어 블루투스 없이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고 되어 있습니다.

또 구글 플레이에서 문자수신음성안내기능 어플을 통해서 쉽게 음성제어를 할 수 있는 어플도 지원 합니다.

 

후면의 QR코드로 어플을 빠르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박스 외관에 제품에 대한 간단한 설명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제이비랩 웨이브2 구성품은 본체, 매뉴얼, AUX케이블, USB 충전선, 가방 등에 걸 수 있게 해주는 고리 악세서리까지 주워지네요.

 

아웃도어 블루투스 스피커기 때문에 고리 악세서리를 통해서 가방등에 걸어서 휴대할 수 있습니다. 고리는 상당히 가벼운 소재로 되어 있어 부담이 없었습니다.

 

제 DSLR 가방에 걸어 보았는 데요. 고리를 걸 수 있는 부분이면 어디든 장착이 가능하였습니다. 등산 및 야외활동을 할 때 굳이 블루투스 스피커를 들고 다니지 않아도 되니 편리하다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화려한 LED라이팅에 반한 JB.lab WAVE2 기능 설명

조작 방법은 어렵지 않았습니다. 제이비랩 웨이브2만 가지고 음악 조작 및 전화 받기 등이 가능합니다. 오른쪽에 있는 버튼이 라이팅 버튼입니다.

 

조작법은 설명서를 첨부합니다. 5가지 LED 설정이 가능하며, 클럽모드는 웨이브가 마치 움직이는 듯한 착시가 들었습니다. 참 놀랍더군요.

 

스마트폰과 블루투스 페어링을 하였습니다. JB.LAB 를 찾아서 바로 연결할 수 있었습니다. 한번 페어링 이후에는 알아서 스피커를 켜면 연결이 됩니다.

 

 


[엔돌슨 유튜브 구독하기] 동영상 퍼가기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 제이비랩 웨이브2 음악 감상하기
https://youtu.be/u_lOjE42giY
 

 

낮과 밤이 차이나는 것이 있습니다. 낮에는 꿀렁임이 덜하다?

밤이 되면 더 웨이브 꿀렁임을 강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야간에 촬영한 영상을 보시죠 ^^

 


[엔돌슨 유튜브 구독하기] 동영상 퍼가기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 밤에 클럽 같이 즐길 수 있는 제이비랩 웨이브2
https://youtu.be/pTsXuygTfV8

 

 

손에서 마치 타는 듯한 LED 라이팅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음악소리를 좀 더 크게 하면 더 신납니다. 시각적으로 즐기는 재미가 큰 블루투스 스피커 입니다.

 

새벽에 운동을 위해서 잠깐 나왔습니다. 요즘 배가 계속 나오고 기초체력이 많이 부족한 거 같아 운동을 하고 싶은데 쉽게 의욕이 생기지는 않더군요. 신나는 음악과 함께라면 조금 더 즐겁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WAVE2 에는 SD카드를 넣을 수 있는 부분도 있습니다. 또 배터리 상태를 3단계 상태등으로 표시를 해줍니다. 쉽게 배터리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더군요.

 

야외 활동할 때 시건을 확 끌 수 있는 LED 라이팅으로 관심을 줄 수 있었습니다.

 

 


[엔돌슨 유튜브 구독하기] 동영상 퍼가기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 화려한 LED라이팅 블루투스스피커 JB.lab WAVE2
https://youtu.be/wSorf9xsd1w

 

신나는 음악과 함께 움직이는 LED 라이팅 블루투스 스피커 영상을 첨부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화려한 것을 좋아 하는 지라 제이비랩 웨이브2가 더 마음에 들었는 지도 모르겠습니다. 파티 분위기, 클럽 분위기를 내고 싶을때 한번 즐겨 보면 좋을 듯합니다. 또 새벽 등산 및 야외활동에도 고리 악세서리로 가방에 걸어서 야외 활동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제이비랩 웨이브2는 가격대도 6~7만원대로 저렴한 편입니다. 봄이 되면 자전거 라이딩을 시작할 수 있을지 모르겠는 데 그때 안장 뒤에 달아서 멋진 자전거를 만들어 보고 싶은 욕심도 생겼습니다. 아직은 블루투스 스피커에 만족하며 사용중입니다.

 

해당 제품은 업체를 통해 제공 받았으며, 솔직하게 리뷰하였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