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매직 ‘G-MASTER Custom LED’ 기계식 키보드, 5월 30일 출시
상태바
아이매직 ‘G-MASTER Custom LED’ 기계식 키보드, 5월 30일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6.05.27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력장치 전문브랜드 아이매직(iMAGiC)에서 국내 최초로 누구나 손쉽게 LED CAP(렌즈)를 교체할 수 있는 키보드를 오는 5월 30일(월)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G-MASTER Custom LED 키보드는 아이매직의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으로 이중접점 방식의 G 스위치와 스위치 내부 LED CAP(렌즈)교체가 가 가장 큰 특징이다.

스위치 내부 LED CAP(렌즈)교체는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방식으로 기존 소프트웨어로 LED를 변경하는 방식이 아닌 다소 아날로그적인 방법으로 접근해 좀 더 직관적인 매력이 있는 제품이다.

별도의 전문지식이나 손재주가 별도의 전문지식이나 손재주가 없어도 누구나 손쉽게 할 수 있어, 같은 제품을 구입하더라도 LED CAP 교체를 통해 세상에 단 한대밖에 없는 나만의 커스텀 키보드를 만들 수 있다.

또한, 이중 쌍십자 구조를 지닌 G스위치를 장착해 하나의 접점에 문제가 발생해도 다른 하나의 접점이 안정적인 접촉을 가능하게 해줘 좀 더 오랜수명(6,000만회)과 정확성을 가지게 되었으며, 55g 키압에 평균오차를 ±5g으로 줄여 좀 더 균일한 키감을 구현해 전체적으로 균일한 키감과 리드미컬한 타이핑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아이매직은 G키보드 시리즈 3번째 출시기념으로 오픈마켓를 통해 150대 한정 50%(49,000원) 파격 할인행사와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5월 30일부터 6월 3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아이매직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