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 & 입학 시즌을 위한 게이밍 기어 구매가이드
상태바
졸업 & 입학 시즌을 위한 게이밍 기어 구매가이드
  • 남지율
  • 승인 2024.02.05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졸업과 입학은 항상 설레이는 시기다.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는 시기인 만큼 중요도가 높은 행사라고 볼 수 있다.

하지만 항상 졸업과 입학을 위해 계속 치열하게만 살아갈 수는 없다. 학업을 위해 힘써 왔다면 머리를 잘 식히는 것도 중요하다. 특히, 그동안 학업에 밀려 즐기지 못했던 최신 게임을 즐기면 스트레스가 빠르게 해소될 것이다. 2024년의 졸업 및 입학생을 위한 게이밍 기어를 살펴보자.

 

커세어 K70 MAX RGB MGX

커세어 K70 MAX는 ‘최대’라는 이름이 붙은 만큼 커세어 K70 시리즈의 완성형이라 볼 수 있다. K70 MAX에는 USB Type-C 단자가 적용됐다. 케이블 분리 방식인 만큼 키보드를 더욱 쉽게 보관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토너먼트 스위치를 통해 매크로 키 등을 물리적으로 비활성화할 수 있어 승급전이나 대회 등에서 오직 게임에만 집중할 수 있다. 일반적인 게이밍 기어의 경우 보통 1000Hz를 특징으로 하지만, K70 MAX는 최대 8000Hz로 사용할 수 있어 더욱 빠른 입력이 보장된다. 특히, 최근 게이밍 키보드 시장에서 주목받는 신기술인 ‘래피드 트리거’를 지원해 FPS 게임을 더욱 쾌적하게 즐길 수 있다.

 

터틀비치 Stealth Pro PS

터틀비치 Stealth Pro PS는 터틀비치가 하이엔드 게이머를 위해 설계한 무선 게이밍 헤드셋답게 기본적으로 강력한 성능을 보여주며, ANC와 배터리 교체 기능을 더해 게이머의 편의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플레이스테이션 5와의 호환성을 갖췄기 때문에 콘솔 게이머라면 더욱 주목할 가치가 있다. 안경 착용자에게도 편안함을 제공하는 ‘ProSpecs’ 설계가 적용됐으며, 인조 가죽으로 감싸진 메모리폼 소재를 택해 장시간의 게임 플레이에도 안정감 있고 편안하다. 드라이버는 네오디뮴 자석이 장착된 50mm 나노클리어 드라이버를 택했고 10Hz~22kHz까지의 폭넓은 음역대를 지원한다.

 

Razer Huntsman V3 Pro TKL

Razer Huntsman V3 Pro TKL은 경쟁 게임에서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는 게이밍 키보드로, 최근 게이머들 사이에서 주목받는 ‘래피드 트리거’ 기능이 탑재됐다. 래피드 트리거 통해 더욱 빠른 반복 입력이 가능하기 때문에 FPS 게임이나 MOBA 등의 장르에서 게이머의 실력을 최대로 발휘할 수 있게 된다. 프리미엄 키보드답게 PBT 키캡과 5052 브러시 알루미늄 합금 소재를 채택했으며, 자석 방식의 새로운 팜레스트가 함께 제공된다. 이외에도 레이저 크로마 RGB LED를 품어 화려한 조명 효과를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제어할 수 있다. 다른 레이저 크로마 RGB LED 기기와 조명을 동기화하는 것도 가능하다.

 

Razer Kishi V2 Pro

콘솔 게임을 메인으로 즐겨온 게이머라면, 스마트폰 게임 조작에 불편함을 느낄 가능성이 높다. Razer Kishi V2 Pro와 함께라면 스마트폰 게임도 쾌적하게 조작할 수 있다. 이 게임패드는 스마트폰과 게임패드가 게임기처럼 결합되는 일체형 방식의 제품으로, 유선으로 연결되기 때문에 입력 딜레이가 최소화된다. L3, R3 등의 콘솔 게임에서 요구되는 복잡한 입력을 지원하기에 클라우드 게임도 쾌적하게 즐길 수 있으며, 기존 세대 제품에는 없던 진동과 3.5mm 단자를 더해 최고의 모바일 게임 환경을 선사한다. 특히, 게임패드를 결합한 상태에서도 스마트폰을 패스스루로 충전할 수 있어 장시간 플레이도 문제없다.

 

스틸시리즈 아크티스 노바 4X

스틸시리즈의 아크티스 노바 4X는 262g 초경량 모델로 PC 및 엑스박스, 플레이스테이션, 닌텐도 스위치, 모바일 등 다양한 플랫폼과 호환성을 지닌 무선 게이밍 헤드셋이다. 더 노바 어쿠스틱 시스템이 채택되어 사용자에게 쾌적한 게이밍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탁월한 순도를 제공하는 맞춤 설계 하이파이 스피커 드라이버, 몰입형 사운드스케이프를 위한 360도 공간 음향, 게이머를 위한 최초로 개발된 프로급 파라메트릭 EQ를 갖추고 모든 개별 주파수를 조정할 수 있는 소나 오디오 소프트웨어와 융합되어 다양한 플랫폼에서 게임에 더욱 몰입할 수 있다. 다양한 플랫폼을 오가며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라면 주목할 가치가 있다.

 

마이크로닉스 위즈맥스 H561

마이크로닉스의 게이밍 헤드셋 위즈맥스 H561은 장시간 게임 플레이를 위해 섬세하게 설계된 제품이다. 인조가죽 재질 패딩 이어쿠션을 적용했고 헤어 쿠션도 두툼하다. 또한, 헤어 쿠션은 착용에 따라 자동으로 길이 조절이 가능한 구조이며, 밴드 또한 쉽게 교체 가능하도록 설계해 유지보수가 간편하다. 블랙 컬러로 깔끔한 디자인을 갖췄고 유닛부 하우징 양쪽에 RGB LED 효과가 적용된 마이크로닉스 아이콘을 배치해 포인트를 더했다. LED 효과는 총 4가지를 제공하기에 원하는 효과를 선택할 수 있으며, 아예 끄고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