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캠핑장을 만들어 줄 브리츠 BZ-L7300 루나 스피커 만나보기
상태바
신나는 캠핑장을 만들어 줄 브리츠 BZ-L7300 루나 스피커 만나보기
  • 엔돌슨
  • 승인 2016.10.27 1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리츠 BZ-L7300 루나 분위기를 업시켜줄 LED스피커

요즘 화려한 LED스피커가 뜨고 있습니다. 굳이 클럽에 가지 않더라도 어디서나 블루투스스피커가 화려한 클럽 분위기를 만들어 주는 LED 스피커가 있습니다. LED조명 스피커는 분위기를 업(UP) 시켜주기 딱 좋습니다.

브리츠의 신제품 BZ-L7300 루나(LUNA) 제품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10가지의 다양한 LED조명으로 선택의 폭이 넓게 조명의 패턴을 고를 수 있는 제품이였습니다. 또 신나는 음악을 재생하면 2개의 40mm 스피커 유닛에 탑재된 6W의 강력한 사운드로 감상을 할 수 있습니다.

탁상용 스피커로 책상 위에 올려 두고 사용할 수 있는 받침대를 제공하여 줍니다. 둥근 원반 형태의 블루투스스피커 제품으로 디자인은 인테리어스피커로 사용하기 좋습니다.

 

소개합니다.  브리츠 BZ-L7300 루나 블루투스스피커 입니다. 책상위에 올려 두고 LED조명 효과를 즐겨 보고 싶은 분에게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 입니다.

 

원반형이지만, 받침대가 있어서 책상 위 또는 백 서랍에 올려두고 인테리어 스피커로 활용하기도 좋은 제품 입니다.

 

책상은 자유자재로 10가지 색상으로 변화 무쌍하게 변해줍니다. UP! UP! UP! MUSIC에 따라 기분을 업시켜주는 음악에 따라 LED조명도 현란하게 바꾸어 줄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입니다.

 

실제로 보면, 검정색 원반 스피커에 화려하게 LED색상이 올라옵니다. LED스피커는 이런 매력으로 쓰게 되는 것 같습니다.

 

루나(LUNA) LED 블루투스스피커 개봉기

 

제품의 측면에는 브리츠 정품 스티커가 붙여져 있습니다. 정품인증을 받았다는 표시입니다. 요즘 중국에서 값싸고 질떨어지는 제품이 디자인만 비슷하게 출시하는 짝퉁제품이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브리츠 제품은 무상으로 1년간 A/S를 진행하여 줍니다.

 

색상은 총 10가지로 다양한 패턴과 색상을 보여 줍니다.

 

보시는 것처럼 화려한 패턴과 색상을 지원하는 LED스피커 입니다.

 

브리츠 BZ-L7300 루나의 스펙을 살펴보면,

블루투스4.0으로 재생이 되며, 강력한 무선으로 10미터거리에서도 연동이 됩니다. 유선의 AUX 뿐아니라 블루투스 지원으로 전화통화시 핸즈프리로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강력한 40mm 스피커유닛이 2개 탑재되어 있어 스피커 소리가 짱짱합니다.  음악재생시간은 6~7시간 재생됩니다.

 

브리츠 BZ-L7300 루나의 구성품은 원반형 큰 블루투스스피커 몸체, 받침대, 메뉴얼, microUSB 충전케이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품의 설명서를 찍어 두었습니다. 조작방법은 어렵지 않지만, 블루투스 스피커의 사용이 익숙치 않은 분은 꼭 한번 읽어 보셨으면 합니다.

 

책상 위에 올려 두기 위해서 받침대를 끼워 두었습니다. 마치 안테나 처럼 V자로 꺽여 있습니다.

 

상단에는 볼륨, 재생 탐색, LED테마 변경 버튼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후면에는 AUX 단자, DC 5V의 USB케이블 단자 포트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블랙으로 깔끔한 모양을 보여 줍니다.

 

아이폰7플러스와 브리츠 BZ-L7300 루나 블루투스스피커를 페어링 하였습니다.

 

특히 LED조명은 야간에 더욱 멋졌습니다. 불을 끄고 신나게 광란의 밤을 만들기에 충분하였습니다.

캠핑 또는 펜션 여행가서 사용해 보시면 신나는 음악과 춤을 추시게 만들어 줄 아이템입니다.

 

책상 위에 올려 두고  브리츠 BZ-L7300 루나로 음악을 듣기 좋습니다. 동그란 외형이 인테리어 스피커로 제격 입니다.

 

 

상단에는 앞서 살펴보았던 LED스피커 테마변경 버튼과 볼륨 조정, 곡 탐색, 전원 버튼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조용한 클래식 및 피아노 장르의 노래를 재생하여 보았습니다. 한결 분위기가 더 좋네요.

 

영화를 볼때도 외부스피커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요즘 재미있는 애니메이션인 '마이펫의 이중생활' 입니다. 귀여운 애완동물들이 많이 나와서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소리보다 크게 들으니 더 좋습니다.

 

스마트폰의 음질과 볼륨이 한계를 외부스피커인 LED스피커가 잡아 주고 있습니다.

 

책 상위에 올려두고 쉽게 블루투스 페어링하여 스마트폰 음악을 재생하고 싶다면? 집에 두고 쓸만한 탁상용 LED스피커 어떨까요.  브리츠 BZ-L7300 루나는 이런 장점이 있습니다. 캠핑이나 펜션에서 신나게 놀고 싶을 때, 그 장소를 클럽처럼 화려하게 LED조명이 밝혀 줍니다.

또 집에 불끄고 조명 무드등으로 LED조명 스피커를 사용하고 싶을 때 제격인 제품입니다. 왠지 취향저격인 제품은 화려한 LED색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특히 변덕쟁이인 저는 10가지 테마를 계속 돌려가며서 사용해 보았습니다. 질리지 않고 LED테마가 많아 좋았습니다. 피아노 곡을 들으면서 명상에 잠길 때 또는 신나게 캠핑장에서 노래 틀고 싶을 때 사용하면 좋은 제품이라고 소개하고 싶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