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소니 프로 포토그래퍼 공개 모집
상태바
소니코리아, 소니 프로 포토그래퍼 공개 모집
  • 조성호 기자
  • 승인 2017.03.09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는 국내 프로포토그래퍼와 비디오그래퍼의 작품활동 지원을 위해 다음 달 2일까지 '소니 프로 포토그래퍼'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소니 프로 포토그래퍼 프로젝터는 소니가 전 세계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소니 아티즌'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국내 포토그래퍼들을 대상으로 공개모집을 진행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성별, 연령, 사용 기종 또는 브랜드 등에 관계 없이 한국 국적을 가진 프로 및 아마추어 포토그래퍼 또는 비디오그래퍼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소니 프로 포토그래퍼로 선정되면 소니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라인업인 'a7' 시리즈 및 풀프레임 E마운트 렌즈 등 다양한 장비 대여와 할인 구매 기회가 제공되며, 소니 이미징 프로 서포트(SIPS) 가입, 작품 활동 및 세미나, 강연, 출사 등에 대한 지원, 홍보 활동, 소니 프로 전시회 개최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소니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가 신청할 수 있으며, 인물, 상업, 풍경, 일상, 스냅 등 사진 전 분야에 걸쳐 총 7명을 선발한다. 최종 선발 인원 발표는 4월 12일에 공지할 예정이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소니 프로 포토그래퍼 프로젝트는 소니의 최신 디지털 이미징 기술력을 체험하고, 국내 프로작가들 혹은 프로를 꿈꾸는 하이 아마추어 활동을 지원해 작품 활동의 꿈을 싫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자신만의 개성있는 스토리를 소개함과 동시에 프로페셔널 카메라 브랜드로서 알파의 기술력과 전문성을 체험하고 공유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