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 주요 DSLR 체험할 수 있는 '니콘 포토 챌린저' 모집
상태바
니콘, 주요 DSLR 체험할 수 있는 '니콘 포토 챌린저' 모집
  • 조성호 기자
  • 승인 2017.05.16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전국 사진 애호가를 대상으로 니콘의 대표 DSLR 카메라를 체험할 수 있는 전국구 서포터즈 '니콘 포토 챌린저'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니콘 포토 챌린저는 고객의 제품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자 기획한 프로젝트로, 기존에 운영하던 서포터즈가 주로 특정 제품을 대상으로 단기간 진행되는 형태였다면 이번에에는 운영 기간을 약 5개월로 대폭 늘리고 하나의 제품이 아닌 니콘의 주요 DSLR 카메라를 사용할 수 있게 했다.

체험 제품은 니콘의 대표 DSLR 카메라 라인업이며, 초고화질 카메라 D810을 비롯해 니콘의 대표 풀프레임 카메라 D750, DX 포맷 플래그십 카메라 D500, 스마트 기기와 호환성을 높인 DX 포맷 카메라 D5600 그리고 가장 최근에 선보인 고성능 화상 처리 엔진을 탑재한 DX 포맷 카메라 D7500 등 총 5종이다.

니콘 포토 챌린저는 서울과 경기, 강원도, 충청도, 전라도, 경상도, 제주도 등의 지역에서 총 60명을 선발하며, 내달 3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11월 2일까지 약 5개월에 걸쳐 지역별 팀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신청은 오는 29일까지이며 서포터즈 모집 페이지를 본인이 활동하는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 등에 스크랩한 뒤 본인이 촬영한 자유 주제의 인생사진 3컷을 지원동기와 함께 등록하고 서포터즈 신청 팝업창에 응모 정보와 함께 게재한 URL을 입력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6월 1일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