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렌즈,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스마트 렌즈 파인더' 서비스 출시
상태바
캐논, '렌즈,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스마트 렌즈 파인더' 서비스 출시
  • 조성호 기자
  • 승인 2017.05.29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렌즈를 손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는 '캐논 스마트 렌즈 파인더'(Canon Smart Lens Finder)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캐논 스마트 렌즈 파인더는 광각·표준·망원 등 84종의 다양한 캐논 EF렌즈 중, 사용자에게 필요한 최적의 제품을 쉽고 빠르게 검색·비교해 볼 수 있는 서비스다. 렌즈 기본 정보는 물론 리뷰와 상황별 추천 렌즈, EF 렌즈 히스토리까지 캐논 렌즈에 관련된 다채로운 콘텐츠를 모았다.

서비스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웹사이트 두 가지 형태로 제공되며, 사진, 렌즈군, 화각/가격, 액세서리, 통합검색 등 총 5가지의 검색 방식을 제공한다.

캐논은 폭넓은 라인업과 우수한 성능을 바탕으로 글로벌 누적 생산량 1.2억 대를 돌파한 캐논 'EF 렌즈'에 대한 사용자의 이해를 높이고, 사진 촬영의 재미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렌즈 활용법을 알로고자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캐논 스마트 렌즈 파인더 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모바일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앱스토어에서 모두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