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출시된 브리츠의 신제품 블루투스 스피커 BZ-P4000BT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청바지 진 색상과 비슷해서 시원한 느낌과 전자제품 같지 않은 인테리어 느낌도 주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4000mAh(밀리암페어아워)의 큰 배터리를 가지고 있는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입니다.
그래서 다양한 이점이 있습니다. USB포트를 가지고 있어 다른 기기를 충전할 수 있는 보조배터리 스피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울 때 USB선풍기를 연결하여 시원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또 급하게 다른 기기를 충전하는 보조배터리스피커 입니다.
브리츠 BZ-P4000BT 외형은 네모난 사각형이지만, 전면에 청바지 느낌의 천과 옆면에 가죽 손잡이가 있어서 인테리어 스피커 같은 가구 느낌을 줍니다.
브리츠의 신제품 블루투스 스피커의 박스 외형입니다. BZ-P4000BT 모델은 4000mAh(밀리아워암페어)의 대용량을 가진 것이 특징이라 전면에 쓰여 있군요.
BZ-P4000BT 제품의 후면에 상세한 각부분에 대한 설명과 재원이 나와 있습니다.
가볍게 열어 봅니다. 꼼꼼한 비닐 포장으로 스크래치가 발생하지 않게 되어 있군요.
외형은 더욱 세련되게 다가옵니다. 청바지는 신세대 취향이라 그런지, 블루투스 포터블 스피커에 옷을 입힌듯 이쁩니다.
상단에는 LED불이 들어 오는 누르는 버튼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야간에도 버튼을 파악하기 편리해 보입니다.
후면에는 전원ON/OFF 스위치 버튼과 Bluetooth(블루투스) 동작버트과 마이크로5핀 충전단자, USB포트 출력 전원, AUX 라인IN/OUT 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USB포트는 다용도로 USB메모리를 꽂아 데이터 읽기로 음악재생도 가능합니다.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BZ-P4000BT 사용하기
블루투스 버전 4.0을 지원으로 갤럭시S8 과 블루투스 연동을 할 수 있었습니다. 음악재생시 선명한 음질을 보여 주었으며 출력이 좋아 크게 재생할 수 있었습니다.
음악 재생시간은 볼륨 50%일 때, 20시간 재생할 수 있으며, 충전은 4~5시간이 걸립니다. 910g의 무게를 가진 보조배터리 겸용 블루투스스피커입니다.
AUX 오디오단자를 이용하여도 연결하여 보았습니다. 음악을 쉽게 AUX와 블루투스로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보조배터리 용량이 4000mAh(밀리아워암페어)로 대용량이기 때문에 USB포트에 USB선풍기를 연결하여 여름에 시원하게 있을 수 있었습니다. 야외에서 음악을 듣다가 더울 때 사용하기도 좋을 듯합니다.
뒤쪽에 있는 USB포트를 이용하여 USB선풍기를 돌릴 수 있었습니다. USB포트는 데이터 통신까지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브리츠 BZ-P4000BT 신제품 블루투스 스피커는 청바지 느낌의 시원함과 가구 같은 친근함도 주었습니다. 부가기능으로 4000mAh (밀리암페어아워)의 대용량의 보조배터리 기능으로 사용할 수 있어 다용도로 사용해볼 수 있었습니다.
무게는 910g으로 조금 나가는 편이지만, 사용하기에 따라 다양한 활용성을 엿볼 수 있는 제품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