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IT 기업의 각축장 컴퓨텍스 2018에서 국내 기술력 선보인다
상태바
마이크로닉스, IT 기업의 각축장 컴퓨텍스 2018에서 국내 기술력 선보인다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8.06.05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컴퓨터 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6월 5일부터 타이완 타이페이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글로벌 ICT 전시회인 컴퓨텍스 2018에 참가해 국내 기술로 탄생한 우수한 제품들을 해외 무대에 소개한다.

올해로 3년 연속 컴퓨텍스에 참가한 마이크로닉스는 타이페이 난강 전시 센터 4층 M0505A에 대규모 전시 부스를 열고 파워서플라이와 PC케이스, 일체형 케이스, 게이밍 기어 제품군과 냉각 팬 등 다양한 제품을 전시해 국내 PC 기업으로써의 자존심을 살리며 전시장을 방문한 각국 관람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 독보적인 기술력 뽐낸 파워서플라이 제품

마이크로닉스가 개발한 ‘ASTRO G-시리즈’와 ‘ASTRO G-시리즈 풀모듈러’를 필두로 한 파워서플라이 제품군은 새로이 80PLUS 플래티넘 등급의 최상위 모델 ‘ASTRO Platinum’ 시리즈가 첫 선을 보였으며 ASUS의 AURA SYNC 기술과 연동되는 ‘Performance II PV RGB Sync’ 등, 고급형 제품이 다수 소개됐다.

국내 정식 출시를 앞둔 ASTRO G-시리즈는 SR 방식과 다이오드 정류 방식의 장점을 결합한 고효율, 저발열 플랫폼을 기반으로 무소음 모드, 디지털 방식 RGB LED 효과로 기존 파워서플라이 제품과 확연한 선을 나눈 독특한 제품이다.

이와 함께 국내 판매 1위의 ‘클래식II’ 시리즈, ‘싸이클론 III’ 시리즈 등의 인기 제품과 함께 혁신적인 대기 전력 절감 솔루션으로 국내외 특허를 획득한 ‘제로와트’ 기술의 ‘캐슬론 II’, ‘제로 플러스’, ‘제로 파워’가 차별화된 에너지 절감 기술로 해외 관람객들로부터 많은 주목을 받았다.

 

■ 차별화된 편의성과 고성능 게이머를 위한 마스터 시리즈 PC케이스

‘마스터 T3000 터치’는 차별화된 터치 전원 방식으로 간편한 조작성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육면체의 유려한 캐릭터 라인과 전면 강화 유리, LED 냉각 팬으로 멋스러운 외관을 갖췄다. 8개의 냉각 팬 장착을 지원해 강력한 냉각 성능과 넓은 내부 공간 등, 확장성 또한 우수하다.

알루미늄 베젤과 강화 유리 패널로 고급스러움을 높인 ‘마스터 T4000’과 전면 엣지 디자인과 9개의 냉각 팬 확장이 지원되는 ‘마스터 T7000’은 고성능 PC를 위한 다양한 기능들로 게이머들의 만족감을 높인 제품이다.

마이크로닉스의 순수 디자인으로 개발돼 국내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옥타곤 스타일의 고성능 제품 ‘마스터 M400’과 ‘마스터 M200’, 깔끔한 미니멀리즘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성을 갖춘 ‘프론티어 H300’과 ‘프론티어 H350’도 전시되어 국내 제품의 우수성을 뽐냈다.

특히 전시 제품들은 국내 최고의 커스텀 튜닝 PC 업체인 시스기어와 양컴, 싸이오닉이 함께해 화려한 수냉 커스텀, LED 튜닝으로 해외 관람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21:9 와이드 비율의 32형 대화면과 WQHD 해상도, 144Hz 주사율로 박진감 넘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는 ‘32형 커브드 일체형 케이스’는 일체형 PC 솔루션이면서 인텔 8세대 프로세서와 지포스 GTX 1080 Ti 그래픽카드 등, 데스크탑 PC와 동일한 확장 환경을 지원해 독보적인 일체형 PC 설계 기술력을 알렸다.

 

■ 고급화 디자인 게이밍 기어

마이크로닉스가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는 게이밍 기어 제품군도 대거 전시됐다. 마이크로닉스가 개발에 참여한 ‘MANIC’ 기계식 스위치를 탑재한 ‘MANIC X60 RGB 축교환식’ 키보드는 기계식 스위치 특유의 경쾌한 타건감을 살리면서 수명 신뢰성을 높인 것이 특징으로 화려한 전 키 RGB LED 효과, 멋스러운 2층 푸딩 ABS+PBT 키캡, 사용자가 원하는 스위치로 교환할 수 있는 축 교환 방식이 적용됐다.

독보적인 사이드 RGB LED 디자인과 카이화의 최신 카일 박스 스위치를 적용해 우수한 타건감으로 호평 받고 있는 ‘MANIC K735 엣지 RGB’ 모델을 필두로 ‘MANIC K532’, ‘MANIC K520 텐키리스’ 등의 고급형 게이밍 키보드와 함께 고성능 PMW3360 센서를 적용한 ‘MANIC G40 PMW3360 RGB’ 게이밍 마우스, 뛰어난 가격대 성능비로 국내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MANIC HS-300’ 7.1채널 게이밍 헤드셋 등, 다양한 소비자 취향을 만족 시킬 수 있는 제품군을 통해 게이밍 기어 분야에서도 국내외 시장을 적극 공략해 나갈 계획이다.

 

■ 다양한 기능 담은 MANIC TWINKLE 냉각 팬

마이크로닉스가 자체 개발한 냉각 팬과 디지털 컨트롤러가 결합된 ‘MANIC 트윙클(Twinkle)’은 디지털 방식의 화려한 LED 효과와 다양한 기능으로 멋스러운 PC를 꾸미려는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1,600만 색상의 LED 표현과 타 제품에서 볼 수 없었던 독특한 조명 연출, 취향에 맞는 다양한 모드 설정을 지원한다.

5개의 팬을 연결 할 수 있는 디지털 컨트롤러는 LED 발광 패턴, 속도와 자동 조절이 포함된 팬 속도 조절 기능과 함께 ASUS, GIGABYTE, MSI 메인보드와의 연동 지원 등 최신 기능들을 대거 담았다.

메인보드와의 연결은 디지털 방식으로 아날로그 연동 방식보다 더욱 다양한 연출 설정이 지원되며 근 시일내 국내 정식 출시가 예정됐다.

 

■ 대한민국 우수한 제품을 세계무대로

1981년 시작돼 올해로 38회를 맞은 컴퓨텍스 2018 전시회는 전 세계 1,000개 이상의 IT 기업들이 참가해 최신의 제품들과 기술력을 6월 9일까지 소개한다.

트렌드를 이끄는 각국 기업들의 각축장 안에서 국내 PC 기업으로써 올해도 최대 규모로 참가하는 마이크로닉스는 21년간의 제품 개발 노하우로 탄생한 우수한 상품성의 제품들로 뒤쳐지지 않는 기술력을 선보였으며 꾸준한 기술 개발로 세계 시장을 공략해 나갈 포부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