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특허 절전 기술 탑재한 제로플러스 시리즈 사은 행사 진행
상태바
마이크로닉스, 특허 절전 기술 탑재한 제로플러스 시리즈 사은 행사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7.13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컴퓨터 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대기전력 절감 특허 기술을 탑재한 파워서플라이 ‘마이크로닉스 제로 플러스’ 시리즈의 여름 맞이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7월 13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사은 행사는 마이크로닉스 제로 플러스 400/500/600W 제품 구매 시 미니 선풍기와 파워 테스터기를 1:1로 증정한다.

증정품인 미니 선풍기는 야외에서 핸디와 목걸이 휴대형으로, 실내에선 탁상형 겸용으로 쓸 수 있는 유용한 제품이며, 파워 테스터기는 파워의 작동 여부 및 대기전력 절전 기능을 고루 테스트할 수 있는 제품이다. 사은품은 별도의 응모 절차 없이 제품 구매 시 함께 배송되며 한정 수량 소진 시까지 증정이 진행된다.

마이크로닉스가 개발한 대기 전력 절감 기술인 ‘제로와트’(Zero Wattage) 기능은 PC가 꺼지거나 대기 모드에 있을 때에도 소비되는 대기 전력을 실질적으로 0.1W 미만으로 감소시키는 특허 기술(제10-1633297호)로, 8W 이상까지도 소비되는 대기 전력을 0.04W로 줄여 일반 제품보다 수백 배 이상의 절전 효과를 제공한다. 복잡한 과정 없이 마이크로닉스 제로 플러스 제품만 설치하면 간단히 구현돼 연간 수백억 원이 낭비되는 불필요한 대기 전력을 없앨 수 있는 친환경 제품이다.

마이크로닉스 제로 플러스 시리즈는 혁신적인 절전 기술과 함께 제로와트 기술과 뛰어난 에너지 효율, 고성능 제품을 위한 강력한 +12V 싱글레일 출력과 철저한 보호회로를 구성했으며 제품 내부의 잔열을 제거해 수명과 안정성을 높이는 특허 냉각 기술 ‘애프터쿨링’(After Cooling, 특허 제10-1564428호)까지 더해진 마이크로닉스의 기술 집약 제품이다. 동급 최장의 무상 6년 제품 보증을 제공하는 것도 강점으로 꼽힌다.

마이크로닉스는 제로 플러스 사은 행사 이외에도 7월부터 매주 다양한 파워서플라이 제품의 소비자 사은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8월 중순까지 매주 순차적으로 행사를 펼칠 계획이다. 사은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 및 각 온라인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