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IT 제품 유통 전문 기업 데코정보는 차량용 공기청정기 ‘데코(DECO) PM301’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PM301은 텀블러 형태 디자인과 초경량 170g 무게로 어디든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고 차량 컵홀더에 거치해 사용할 수 있어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미니멀한 사이즈에도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H11 등급의 토탈 케어 필터를 사용해 미세먼지와 공기중 유해물질을 95%을 제거하고 청정 공기를 배출한다. 전원 차단 후 상단부를 시계방향으로 분리하면 누구나 손쉽게 필터 교체가 가능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자동차나 보조배터리 등 USB 포트 사용이 가능한 곳에 케이블을 연결 후 상단에 있는 전원버튼을 누르면 LED등이 점등 되면서 작동이 시작된다. 또한 저소음 고성능 파워 모터를 사용해 작동 시에도 정숙한 주행이 가능하고 시간당 250㎥의 공기정화량(필터에 대한 수치)으로 높은 효율성을 갖췄다.
데코정보 관계자는 “PM301은 최근 생활가전업계의 트렌드인 콤팩트한 디자인과 안전성을 모두 갖춘 제품”이라며 “내장된 토탈 케어 필터는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이하 KCL) 유해물질 검출 테스트를 통과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PM301의 소비자 가격은 32,900원이며 G마켓, 옥션 등 주요 오픈마켓에서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