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백, 2019 플레이엑스포 참가… 헬로키티, 첼시FC 게이밍 의자 선보여
상태바
린백, 2019 플레이엑스포 참가… 헬로키티, 첼시FC 게이밍 의자 선보여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5.14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의자 전문 기업 린백은 5월 9일부터 1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게임 페스티벌 ‘2019 플레이엑스포(PlayX4)’에 참가해 다양한 게이밍 의자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플레이엑스포에서 린백은 사랑스러운 헬로키티 게이밍 의자와 출시 예정인 첼시FC 게이밍 의자를 비롯해 게이머에 최적화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설계된 다양한 게이밍 의자를 전시했다.

린백 부스에서 가장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은 제품은 헬로키티 게이밍 의자였다. 러블리한 느낌의 핑크 컬러로 만들어진 헬로키티 게이밍 의자는 여성 고객은 물론 어린 자녀를 둔 부모님들에게도 관심과 주목을 받았다.

추후 출시 예정인 첼시FC 게이밍 의자도 많은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첼시FC 게이밍 의자는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신제품으로 축구팬들의 큰 관심과 주목을 받았다. 이외에 다른 제품 또한 린백만의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또한, 관람객이 직접 게이밍 의자를 보고, 느끼고, 체험해볼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됐다. 제품 체험뿐만 아니라 현장 구매도 가능했으며, 전시회에 참관한 많은 코스어들도 린백 부스를 방문해 린백 게이밍 의자의 편안함을 체험했다.

린백 부스에서는 레이싱모델 박지은의 모델촬영 이벤트도 진행됐다. 린백 대표모델 박지은과 사진 촬영도 하고 제품 설명도 들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가 마련됐다.

이와 함께 플레이엑스포 경품 이벤트 행사에 제품을 협찬하여 린백 게이밍 의자를 경품으로 받아갈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으며, 위닝일레븐 게임대회에서도 린백 게이밍 의자를 만나볼 수 있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