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리뷰] 화면을 두 개 품은 괴물 노트북! ASUS 젠북 프로 듀오 UX581
상태바
[동영상 리뷰] 화면을 두 개 품은 괴물 노트북! ASUS 젠북 프로 듀오 UX581
  • 임병선, 남지율 기자
  • 승인 2019.09.24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남지율 기자]앞서 ASUS는 노트북의 터치 패드를 터치스크린으로 만든 혁신적인 전문가용 노트북 ‘Zenbook Pro UX580’(이하 젠북 프로 UX580)을 선보인 바 있다.

젠북 프로 UX580의 스크린 패드는 5.5인치의 작은 크기임에도 FHD 해상도의 선명한 화면은 물론 터치스크린으로도 사용할 수 있었다. 간단한 전용 애플리케이션은 물론, 듀얼 모니터로도 사용이 가능해 작업의 확장성이 뛰어났다.

이 상태로도 충분히 뛰어났기 때문에 더 놀라울 것은 없을 거라 생각했다. 하지만 ASUS는 여기에 멈추지 않고 더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였다. 지난 컴퓨텍스 2019에서 처음 공개한 젠북 프로 UX580의 후속작인 ‘Zenbook Pro DUO UX581’(이하 젠북 프로 듀오 UX581)이다.

ASUS의 슬림 게이밍 노트북 라인업인 ‘제피러스’처럼 키보드가 하단으로 내려온 대신 스크린 패드를 상단으로 올렸다. 또한, ‘스크린 패드 플러스’로 명칭을 바꾸고 크기도 시원하게 넓혔다. 게다가 단순한 터치스크린이 아니라 32:9 비율 모니터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