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컴퓨터 의자 전문 브랜드 제닉스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9 서울오토살롱위크’에 참여했다. 이번 2019 서울오토살롱위크는 대한민국 대표 자동차 애프터 전시회인 ‘오토살롱’과 ‘오토위크’가 통합된 전시회로 10월 3일부터 10월 6일까지 개최된다.
1전시관 D264에 위치한 제닉스 부스는 다양한 게이밍 의자 및 컴퓨터 의자, 오피스 의자 게이밍 기어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이 제품들은 현장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는데, 평소 가격보다 더 저렴한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자동차 전시회의 특성상 가장 많은 이들이 관심을 보인 제품은 지난 서울모터쇼에서 최초공개된 바 있는 ‘BMW M 퍼포먼스 의자’이다. 이 제품은 BMW의 상징적인 라디에이터 그릴 디자인과 고급스럽게 세겨진 BMW 로고로 BMW 마니아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함께 전시된 ‘카카오프렌즈 컴퓨터 의자’는 BMW M 퍼포먼스 의자와 달리 귀여움이 강조된 제품으로 핑크 컬러의 어피치 의자, 블루 컬러의 라이언 의자 모두 만나볼 수 있었다. 또한, BMW M 퍼포먼스 의자와 카카오프렌즈 의자의 인증샷 이벤트도 상시 개최되니 2019 서울오토살롱위크에 방문하는 이들이라면 이를 참고하기 바란다.
메쉬 소재를 사용한 ‘DVARY’(디베리) 의자 3종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디베리 의자는 11가지의 섬세한 조절이 가능한 제품으로 인체공학적 설계가 강점이다. 국산 기술력의 윈텍스社의 프리미엄 메쉬가 적용돼 내구성이 우수하며, 더운 환경에서 사용해도 부담이 덜하다.
이외에도 모델 송다혜의 포토 타임 이벤트도 날마다 4회씩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