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더 넓어진 게이밍 책상 ‘아레나 엑스 제로 1600’ 1월 11일 출시
상태바
제닉스, 더 넓어진 게이밍 책상 ‘아레나 엑스 제로 1600’ 1월 11일 출시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1.06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컴퓨터 게이밍 주변기기 브랜드 제닉스가 컴퓨터 게이밍 책상 ‘아레나 엑스 제로’의 1600 사이즈를 11일에 새로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아레나 엑스 제로 게이밍 데스크는 기존 1200 사이즈 책상에 이어 더 넓어진 1600 사이즈로 새로 출시됐다. 게이밍 환경에 특화된 책상으로, 사용자가 가장 편하고 안정적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인체 공학 디자인이 적용됐다.

1인 게이밍 환경에 최적화된 크기로 제작돼 책상에서 효율적으로 게임을 실행할 수 있으며, 철제 소재의 더블 Z자 구조 다리가 역동적인 모습을 보이는 동시에 흔들림 없이 견고하게 받쳐주는 내구성을 갖췄다.

수평을 맞추는 4개의 높이 조절 글라인드와 케이블을 정리해 책상을 벽 끝까지 붙일 수 있는 케이블 패스 기능, 그리고 편의성과 유려함이 돋보이는 얼고 커브 디자인을 채택해 게임에 완벽히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한다.

아레나 엑스 제로 책상은 LPM 공법 카본이 적용돼 이질감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부가 장치로는 헤드셋 거치대와 책상 위에 음료 컵을 거치할 수 있는 컵홀더, 촘촘하고 타이트한 그물망으로 무거운 물건도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는 네트망이 있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1600 사이즈는 넓은 공간을 원하는 분들이 강력하게 원하던 제품으로 행사 기간 동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출시 기념 특가 행사도 진행된다. 출시 기념 특가 행사는 1월 11일부터 17일까지 제닉스 네이버 스토어에서 열리며, 출시 특가 2만원 할인과 포토후기 당첨 이벤트, 선착순 200명 대상 액세서리 세트 증정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