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바이오 팝업 스토어 오픈
상태바
소니코리아, 바이오 팝업 스토어 오픈
  • doctorK
  • 승인 2011.03.31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대표 이토키 기미히로, www.sony.co.kr)의 노트북 브랜드 바이오(VAIO)가 바이오 노트북과 함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테마 체험 공간, ‘바이오 팝업 스토어(VAIO POP-UP STORE)’를 오픈한다. 바이오 팝업 스토어는 3월 31일부터 5월 14일까지, 약 40여 일간 압구정동에 위치한 특별 매장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바이오 팝업 스토어는 새로 출시한 바이오 신모델을 직접 체험하고, 바이오가 선사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이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바이오 봄 라인업 제품은 물론 각 시리즈가 지향하는 라이프스타일 테마 공간으로 구성된다.  

작년 2월, 노트북 브랜드로는 최초로 바이오 팝업 스토어를 오픈해, 큰 인기를 모은 바 있는 소니코리아는 그 여세를 모아 2011년 더욱 특별한 라이프스타일 공간을 선보이게 됐다. 

바이오 팝업스토어 압구정은 바이오 체험 공간 외 라이프스타일 카페로 꾸며져 오랜 시간 머무를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3D 컨텐츠 감상 및 노트북 체험은 물론 차를 마시며 책도 볼 수 있다. 팝업 스토어 오픈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운영시간은 오후 12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다.  

한편, 이번 팝업스토어는 압구정 외 유동인구가 많고 다양한 사람들이 오가는 명동에서도 자리를 마련한다. 라이프스타일 카페로 꾸며지는 압구정 팝업스토어와 달리, 명동 팝업스토어는 한눈에 디스플레이를 볼 수 있고 원하는 모델을 바로 사용해 볼 수 있는 쇼룸 형태로 운영될 예정이다. 명동 팝업스토어는 4월 1일부터 24일까지 운영한다. 

소니코리아 바이오 관계자는 “소비자와 함께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작년에 이어 올해도 바이오 팝업스토어를 열게 됐다.”며 “바이오 팝업스토어는 제품 판매를 위한 매장이 아니고 바이오가 전하고자 하는 하나의 문화 공간이기 때문에 소비자에게 정서적으로 더욱 친근하게 다가서고 공감을 통한 브랜드 가치를 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