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균에 시계와 무선 충전까지! 브리츠, 멀티 살균기 겸 디지털 시계 'BA-ALS1' 출시
상태바
살균에 시계와 무선 충전까지! 브리츠, 멀티 살균기 겸 디지털 시계 'BA-ALS1' 출시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2.03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사운드 및 생활 기기 전문 기업 브리츠가 UVC 살균과 고속 무선 충전 기능을 지원하여 현대인의 일상 생활에 편의를 더하는 디지털 시계 'BA-ALS1'을 선보인다.

브리츠 'BA-ALS1'은 UVC 살균 기능을 갖춰 스마트폰 등 생활에 밀접한 제품을 세균 없이 사용하도록 도와주는 멀티 살균기이자, 10W 고속 무선 충전 기능과 LED 디스플레이로 디자인된 듀얼 알람 시계다.

'BA-ALS1'의 살균 케이스 안에 UVC 살균 램프가 탑재돼, 일상 속에서 세균에 노출되기 쉬운 스마트폰, 시계, 액세서리 등을 그 안에 넣어 편리하고 쉽게 살균할 수 있다. UVC 살균 기능은 기본 60초에서 상시로 작동하며 자외선을 인체에 노출하지 않기 위해 케이스를 열면 자동으로 꺼지도록 설계됐다.

또한 QI 고속 무선 충전 기능(전원 어댑터 별도 판매)을 제공해 스마트폰 등을 기기 위에 올려놓으면 자동으로 충전이 시작된다. 이 기능 외에 제품 후면의 USB 단자를 통해 유선 충전도 지원한다. 백업 전지가 기본 장착됐으며 USB C타입 전원 단자도 장착해 호환성을 높였다. 무소음 터치 버튼과 시간대별 자동 밝기 조절 기능을 탑재해 일상 생활에 편의성을 더했다.

한편, 브리츠는 ‘BA-ALS1’ 구매 시, DC 9V ‘전용 전원 어댑터’와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 ‘BA-V5’를 증정하는 행사를 기간 내 한정 수량으로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브리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