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5개 팬으로 쿨링 효과 높인 '파이브팬' 케이스 선보여
상태바
앱코, 5개 팬으로 쿨링 효과 높인 '파이브팬' 케이스 선보여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3.10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케이스 전문 브랜드 앱코 엔코어에서 '파이브팬' 케이스를 11일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앱코 엔코어의 파이브팬 케이스는 5개 팬으로 쿨링 효과를 높였으며, 묵직한 느낌의 타공 사출 디자인을 선보인다.

파이브팬 케이스는 타공 없이 제작된 측면 강화유리가 적용해 안정성도 높였다. 이 강화유리는 2 나사 후면 체결 형태로 제작돼 보다 깔끔한 외형을 자랑한다. 강화유리에 나사 구멍을 내며 생기는 미세결점을 최소화해 강화유리 파손으로부터 더 안전하다.

또한 파이브팬이란 이름에 걸맞게 5개 팬으로 뛰어난 쿨링 성능을 자랑한다. 전면부는 두 부분으로 나눠진 사선 베젤에 맞춰 140mm RGB 팬 2개를 통해 적당한 풍량을 내부로 유입시킨다. 상단과 후면에는 120mm RGB 팬 3개가 장착돼 케이스 크기에 맞는 최적의 쿨링 효과를 선사한다.

전면부는 사용자의 선호에 따라 140mm 팬 대신 120mm 팬 3개를 장착할 수 있으며, 240mm 라디에이터 장착도 가능해 수냉 쿨링이 가능하다. 저장장치는 HDD 최대 2개 ∙ SSD 최대 4개, CPU쿨러는 160mm까지, GPU는 최대 285mm까지 장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